‘힘쎈여자 강남순’ 김정은X옹성우, 변우석에 통쾌한 한 방…시청률 7.6%[M+TV인사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힘쎈여자 강남순' 김정은과 옹성우가 변우석에 시원한 한 방을 날렸다.
또한 강희식은 팀장 하동석(정승길 분)이 남긴 신종 합성 마약의 증거를 가지고 갈치(한동원 분)를 체포했다.
인수한 적자 케이블을 개편한 '금주 티비'에서 신종 합성 마약을 폭로하는 방송을 한 것.
강남순이 신종 합성 마약을 투여한 류시오와 마주하는 엔딩은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정은X옹성우, 분노 속 변우석에 시원한 한 방
‘힘쎈여자 강남순’ 김정은과 옹성우가 변우석에 시원한 한 방을 날렸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연출 김정식, 이경식·극본 백미경·제작 바른손씨앤씨·스토리피닉스·SLL) 11회에서는 신종 합성 마약 소탕 작전이 결정적 터닝 포인트를 맞았다. 분노가 극에 달한 황금주(김정은 분)와 강희식(옹성우 분)이 ‘마약 빌런’ 류시오(변우석 분)에게 한 방 시원하게 날린 것. 극적으로 해독제를 구해 강남인(한상조 분)을 살린 황금주는 ‘CTA 4885’ 폭로 방송을 진행했다.
또한 강희식은 팀장 하동석(정승길 분)이 남긴 신종 합성 마약의 증거를 가지고 갈치(한동원 분)를 체포했다. 이에 맞선 류시오의 강력한 역공도 시작됐다. 갈치 살해를 지시하고, 방송을 막기 위해 계략을 세우는 모습은 긴장감을 높였다.
시청자 호응도 뜨거웠다. 11회 시청률은 전국 7.6% 수도권 7.9%(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비지상파 1위를 이어갔다.
그러나 두 사람은 멈추지 않았다. 지현수(주우재 분)를 통해 신종 합성 마약을 판매한 태리(한다희 분)의 연락처를 알아내는 데 성공한 것. 황금주는 강남인의 휴대전화로 태리에게 문자를 보냈다. 해독제와 현금 10억을 교환하자는 것. 강남인의 타로 카페로 태리를 불러낸 황금주는 현금을 확인하는 뻔뻔한 그를 보면서 분노를 삭였다. 마침내 해독제를 손에 넣은 황금주는 강남인을 무사히 살릴 수 있었다.
강희식은 충격적인 소식과 마주했다. 팀장 하동석이 결국 사망한 것. 강희식은 하동석이 사망 전 갈치에게 마약을 구매하고 작성한 사건일지를 발견했다. 하동석이 죽어가면서까지 마약 수사를 위해 증거를 만들었다는 사실은 강희식을 각성케 했다. 강희식은 헤리티지 클럽으로 달려가 갈치를 체포했고 “이 사건 수사에 협조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든 가만두지 않겠다”라며 선전포고했다.
황금주의 반격은 거셌다. 인수한 적자 케이블을 개편한 ‘금주 티비’에서 신종 합성 마약을 폭로하는 방송을 한 것. 류시오는 크게 분노했다. 여기에 러시아로 수출한 ‘CTA 4885’를 강희식이 빼돌렸다는 것을 알게 된 그는 폭주를 시작했다. 체포된 갈치의 입을 막기 위해 살해를 사주하고 황금주의 방송을 저지하기 위한 그의 계획은 소름을 유발했다.
한편 강희식은 하동석 사망 사건의 용의자이자 신종 합성 마약 사건의 증인인 갈치의 사망으로 위기를 맞았다. 수사가 원점으로 돌아간 가운데, 류시오 배후에 있는 러시아 마피아 ‘파벨 노쉬’가 한국에 있다는 소식은 충격을 안겼다. 강남순이 신종 합성 마약을 투여한 류시오와 마주하는 엔딩은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드래곤 누나 “진짜 참다 참다…어지간히 해라”..마약 논란에 뿔났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정국 솔로 앨범, 英 오피셜 앨범 차트 3위…K팝 솔로 아티스트 음반 최고 순위 - 열린세상 열린방
- ‘워터밤 여신’ 권은비, 하의 실종+아찔 볼륨감으로 섹시美 발산[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김동호♥윤조, 11월 19일 결혼식…“건강하고 밝은 삶 향해 함께”(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르세라핌 사쿠라, 청량한 치명 매력…카즈하X홍은채와 깜찍 케미[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단독] 반격 나선 이기흥 회장, 문체부 직무 정지에 가처분 제출
- 이재명 '대북송금 사건' 재판부 ″재판 생중계 고려 안 한다″
- ″아프간 참전 용사였다″...'그린베레' 출신 왈츠는 누구?
- ″어, 왜 안되지?″...카카오톡 선물하기 '먹통'
- 멜라니아 여사 웃음 유발한 샤이니 민호, ″또 뵙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