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13일부터 4일간 아메리카노 3000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에스씨케이컴퍼니는 신세계그룹 쇼핑 축제 '쓱데이'를 맞아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3000원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나흘간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사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개인 다회용 컵으로 주문 시 400원 할인 또는 에코별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쓱데이 기간(13~19일) 신규 가입한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사이즈업 쿠폰을 20장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에스씨케이컴퍼니는 신세계그룹 쇼핑 축제 ‘쓱데이’를 맞아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3000원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나흘간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사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수증 당 최대 4잔까지 구매 가능하다. 블론드·디카페인·1/2디카페인 원두 모두 추가 금액 없이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할 수 있다. 개인 다회용 컵으로 주문 시 400원 할인 또는 에코별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쓱데이 기간(13~19일) 신규 가입한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사이즈업 쿠폰을 20장 증정한다. 기존 회원에게는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쿠폰을 준다.
이 외에도 스타벅스는 쓱데이를 기념해 골드빔 상품 5종을 쓱닷컴과 지마켓·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 출시한다.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내에 입점한 매장(61개 점)에서는 일부 텀블러를 30% 할인하여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신세계 회장된 정유경,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보험 리모델링] “강제로 장기저축”… 재테크에 보험이 필요한 이유
- “요즘 시대에 연대보증 책임을?” 파산한 스타트업 대표 자택에 가압류 건 금융회사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
- 삼성전자·SK하이닉스, 트럼프 2기에도 ‘손해보는 투자 안한다’… 전문가들 “정부도 美에 할
- [르포] 일원본동 "매물 없어요"… 재건축 추진·수서개발에 집주인들 '환호'
- 10兆 전기차 공장 지었는데… 현대차, 美 시장에 드리워진 ‘먹구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