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뚱파 아냐?" 이국주vs신기루, 양보 없는 댄스 배틀…고난도 스킬까지 ('먹찌빠')

안소윤 2023. 11. 12. 09: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찌빠' 이국주와 신기루가 댄스 배틀을 펼친다.

12일 방송되는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1.2톤 대한민국 대표 덩치들의 숨겨왔던 피지컬 능력이 숨김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먹찌빠' 멤버들의 뛰어난 후각 능력이 공개되어 기대를 모은다.

한편 SBS '먹찌빠'는 12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먹찌빠' 이국주와 신기루가 댄스 배틀을 펼친다.

12일 방송되는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1.2톤 대한민국 대표 덩치들의 숨겨왔던 피지컬 능력이 숨김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주에 이어 '덩치 가을 운동회'에 참여한 덩치들이 의외의 날렵함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국주와 신기루는 즉흥 댄스 배틀로 열띤 응원전을 펼치고 현란한 털기 춤부터 팝핀까지 가뿐히 소화해 내는 두 사람의 모습에 현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다. 덩치 누나들의 가벼운 몸놀림과 고난도 댄스 스킬을 직관한 나선욱은 "스뚱파"라고 감탄을 연발한다.

운동회에서 빠질 수 없는 식사 시간, 짜장면이 배달되자 멤버들은 한껏 들뜬 모습을 보인다. 짜장면 한 그릇을 두 젓가락 만에 클리어하는 덩치들의 먹신공은 물론, 그릇째 씹어 먹는 묘기를 선보인 멤버로 인해 녹화 현장이 초토화되었다는 후문이다.

'먹찌빠' 멤버들의 뛰어난 후각 능력이 공개되어 기대를 모은다. 압력밥솥 증기만 맡고 밥솥 안 재료를 맞히는데 성공한 덩치들. 다져진 먹신공을 한껏 뽐내며 냄새만으로 완두콩인지, 검은콩인지 감별해 '먹잘알'을 넘어서 '코잘알'에 등극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을 운동회의 최종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다. 팀 간 단 0.2kg 차이로 희비가 갈린 결과를 받아든 멤버들은 반전 결과에 현실을 부정했다. 결과를 계속해서 부정하는 서장훈을 두고 신기루는 "5대 로펌 당장 불러"라며 서장훈을 놀려 폭소를 자아낸다.

한편 SBS '먹찌빠'는 12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