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롱이’ 고규필♥에이민, 9년 열애 끝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범죄도시3'에서 미친 존재감을 뽐낸 '초롱이' 고규필(41)과 싱어송라이터 에이민(32)이 9년 열애 끝에 부부가 된다.
앞서 고규필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월 공식입장을 내고 "고규필 씨가 오는 11월 12일 오랜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고규필 씨는 언제나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싱어송라이터 에이민(본명 민수연) 씨와 오랜 연애 끝에 평생을 함께할 든든한 동반자로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12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친척, 가까운 지인들의 축복 속에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 사회는 동료 배우 김남길을 맡는다.
앞서 고규필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월 공식입장을 내고 “고규필 씨가 오는 11월 12일 오랜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고규필 씨는 언제나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싱어송라이터 에이민(본명 민수연) 씨와 오랜 연애 끝에 평생을 함께할 든든한 동반자로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두 사람의 열애는 지난 6월 처음 알려졌다. 이후 고규필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여자친구와) 만난 건 9년째지만 중간에 이별도 있었고, 다시 만나기도 했다”고 직접 알렸다.
고규필은 1993년 영화 ‘키드 캅’으로 데뷔했다. 영화 ‘범죄도시3’로 전성기를 맞아 ‘빈틈없는 사이’, ‘가슴이 뛴다’, 디즈니+ ‘형사록’ 시리즈 등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에이민은 2018년 싱글 앨범 ‘Hide And Seek’로 데뷔했다. 지난 8월 싱글앨범 ‘Blue’를 발매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꼰대희’ 윤가이, 입담·연기 폼 미쳤네
- “같은 먹방러지만..” 아미, 히밥 넘사벽 클라스에 헛웃음
- 킹덤, ‘쿠데타’ 뮤비 퍼포먼스 버전 깜짝 공개
- “헤어졌지만 언젠가 다시”...오상진·김소영 부부, 유산 고백[전문]
- 연말에도 박서준...휴, 한소희 등판(경성크리처)
- “마블 사상 최악 예상”...‘더 마블스’ 슬픈 1위[MK박스오피스]
- 역시 아이브, 10월 5주차 아차랭킹 1위
- [인터뷰] ‘소소연’ PD “술 대신 우유와 주스, 10대 사랑 배울점 많아”
- [종합] ‘전참시’ 조혜련, 축가 전성기...손헌수 결혼식 달궜다
- ‘전참시’ 이국주 “무뚝뚝한 딸이어서 미안, 앞으로 잘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