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신선식품에 ‘스토리텔링’ 더했더니 매출 6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닷컴은 프리미엄 신선식품 정보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전하는 '오마이갓!신선' 캠페인이 좋은 성과를 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8월 처음 선보인 이 캠페인은 매주 한 개의 신선식품을 선정해 영상 콘텐츠와 라이브 커머스 등으로 소개한다.
매일 8만5000명이 넘는 고객이 영상을 본 것으로 SSG닷컴은 추산했다.
SSG닷컴은 이달 중 캠페인 시즌2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G닷컴은 프리미엄 신선식품 정보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전하는 ‘오마이갓!신선’ 캠페인이 좋은 성과를 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8월 처음 선보인 이 캠페인은 매주 한 개의 신선식품을 선정해 영상 콘텐츠와 라이브 커머스 등으로 소개한다.
SSG닷컴에 따르면 지금까지 8가지 식품을 선보였는데, 관련 식품의 합산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532% 증가했다.
영상 콘텐츠 누적 조회 수는 546만 회를 기록했다. 매일 8만5000명이 넘는 고객이 영상을 본 것으로 SSG닷컴은 추산했다.
SSG닷컴은 캠페인 첫 시즌 종료를 기념해 13∼19일 ‘OMG 어워즈’ 행사를 연다. 지금까지 선보인 8가지 신선식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상품에 투표하면 최대 100만원의 당첨금을 지급한다.
SSG닷컴은 이달 중 캠페인 시즌2를 선보일 예정이다. 취급 상품을 신선식품에서 장보기 상품 전반으로 확대하고, 트렌드 등을 반영한 통합 기획전 형태로 규모를 키울 계획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자노트] 트럼프 시대 뒤 삼성전자
- [단독]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모친 유산 나눠달라’ 동생들 상대 소송 4년 만에 종결
- ‘위암 원인’ 헬리코박터균 감염 치료할 후보물질 찾았다
- 비트코인 급등에 엘살바도르, 90% 수익 '대박’
- 신세계 스퀘어, 열흘 만에 방문객 20만 명 돌파… 인근 상권도 활성화
- [비즈톡톡] “환율 오르면 식품업계 운다”... 옛날 공식된 까닭은
- 10兆 전기차 공장 지었는데… 현대차, 美 시장에 드리워진 ‘먹구름’
- 상장 당시보다 영업익 45% 늘었지만… 크래프톤 직원들에 아직 아픈 상처인 우리사주
- 현대차 아산공장도 日 500대 생산 차질… 트랜시스 파업 여파
- [스타트UP] “플라스틱만큼 싸다” 해조류 기반 생분해 식품포장지 ‘아라메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