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X한소희 '경성크리처' 파트1 12월 22일→파트2 1월 5일 공개 [공식]

윤성열 기자 2023. 11. 12.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준, 한소희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가 파트1과 파트2로 나뉘어 공개된다.

넷플릭스는 '경성크리처' 파트1이 오는 12월 22일, 파트2가 내년 1월 5일 각각 공개된다고 12일 밝혔다.

넷플릭스는 미국 LA 현지 시각 기준 오후 2시 넷플릭스 장르 팬들을 위한 Geeked Week(긱드 위크)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경성크리처' 공개일 발표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하며 이같이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넷플릭스
박서준, 한소희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가 파트1과 파트2로 나뉘어 공개된다.

넷플릭스는 '경성크리처' 파트1이 오는 12월 22일, 파트2가 내년 1월 5일 각각 공개된다고 12일 밝혔다. 넷플릭스는 미국 LA 현지 시각 기준 오후 2시 넷플릭스 장르 팬들을 위한 Geeked Week(긱드 위크)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경성크리처' 공개일 발표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하며 이같이 전했다.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가장 어두웠던 시대의 아픔을 보여주듯 음습한 실내에 총과 마스크, 방호복으로 무장한 사람들이 한가운데 위치한 수레를 지키듯 도열해 있어 시선을 끈다. 마스크를 쓴 이들은 누구이며 수레 안에 숨겨진 것의 정체는 무엇일지, 옹성병원이 숨긴 비밀은 또 어떤 것일지 포스터 하나만으로 수많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제공=넷플릭스
함께 공개된 영상 속 비장함과 간절함을 담은 박서준과 한소희의 눈빛은 예비 시청자를 단숨에 몰입하게 만든다. 두 배우는 각각 전당포 금옥당의 대주 장태상 역과 죽은 사람도 찾아낸다는 토두꾼 윤채옥 역을 맡았다.

'경성크리처'는 '낭만닥터 김사부', '여우각시별', '가족끼리 왜이래' 등 장르 불문 뛰어난 필력으로 사랑받아 온 강은경 작가와 '스토브리그'로 세밀하고 힘 있는 연출을 선보인 정동윤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박서준, 한소희, 수현, 김해숙, 조한철, 위하준 등의 배우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