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 영화 '뉴 노멀' 위해 12㎏ 증량…"나태해진 사람으로 오해"[RE: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오가 영화 '뉴 노멀'을 위래 12kg 증량했다고 밝혔다.
11일 오후 8시50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영화 '뉴 노멀'의 주연배우 최지우, 피오, 하다인이 출연한다.
이날 하다인과 피오는 영화 '뉴 노멀'을 위해 각각 8kg 감량, 12kg 증량을 했다고 밝혔다.
피오는 "원래 감독님은 8kg 찌기를 원하셨는데 먹다보니 좀 과해져서 12kg까지 증량하게 되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피오가 영화 '뉴 노멀'을 위래 12kg 증량했다고 밝혔다.
11일 오후 8시50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영화 '뉴 노멀'의 주연배우 최지우, 피오, 하다인이 출연한다.
이날 하다인과 피오는 영화 '뉴 노멀'을 위해 각각 8kg 감량, 12kg 증량을 했다고 밝혔다. 피오는 "감독님이 현실에 맞닿아 있는 캐릭터니까 혹시 살을 좀 찌워줄 수 있냐고 부탁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항상 그것만을 기다렸다", "너무 감사하고 수월하게 친구들과 맛있게 술도 한 잔하고 했다"라며 오히려 마음놓고 살을 찌울 수 있음에 감사했다고 덧붙였다. 피오는 "원래 감독님은 8kg 찌기를 원하셨는데 먹다보니 좀 과해져서 12kg까지 증량하게 되었다"고 했다.
서장훈은 피오에게 "찌우는 데에 얼마나 걸렸냐"라고 물었고, 피오는 "10일도 안걸렸던 것 같다"고 대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서장훈은 "호동인 이틀 걸린다"며 웃음을 유발했다.
피오의 증량 소식을 들은 이진호는 "피오는 입대 전까지 예능하다 갔었는데 티가 안났다"라며 의아함을 표했다. 이에 피오는 "예능하면서 많이 쪘다"고 대답했다. 이어 그는 "그 때는 영화 찍고 있다고 얘기 못했다", "팬들은 입대 전이라 힘들어서 술 많이 마시는 거라고 생각하셨다"고 전했다. 이에 이진호는 피오의 말에 "그냥 나태해진 사람으로 봤구나"라고 덧붙여 웃음을 샀다.
wise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유영재, 선우은숙 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서 혐의 부인…'녹취록' 주목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
- 아파트 복도서 전 여친 흉기 살해…'30대 미용사' 신상정보 공개 검토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