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이창민 인성 들통? “좋은 성격 아니야” 폭로에 조권 폭소(불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AM 이창민이 선배 한혜진의 폭로에 당황했다.
11월 11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는 이창민이 한혜진과 함께 출연했다.
이창민은 "옆에서 보면 양지은, 전유진이 서로 칭찬하는데, 이게 바른 접근이지 않나. 한혜진 선배님은 저한테 '나는 네가 까칠해서 너무 좋아'라고 하신다"라고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2AM 이창민이 선배 한혜진의 폭로에 당황했다.
11월 11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는 이창민이 한혜진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전유진과 함께 출연한 양지은은 한혜진의 칭찬에 “한혜진 선배님께서 소고기를 그렇게 사주셨다. 제가 먹었던 소고기 중에 제일 비싼 소고기였다. 진짜 사랑을 많이 주신다”라고 화답했다.
이를 들은 정훈희는 “후배들한테 아주 잘하네. 나한테는 커피 한잔 안 샀는데”라고 말했고, 당황한 한혜진은 “오늘 끝나고 시간 되시나”라고 물었다.
이창민은 “옆에서 보면 양지은, 전유진이 서로 칭찬하는데, 이게 바른 접근이지 않나. 한혜진 선배님은 저한테 ‘나는 네가 까칠해서 너무 좋아’라고 하신다”라고 폭로했다.
한혜진은 “(이창민이) 성격이 사람을 빨리 못 사귀더라. 저는 막 다가가려고 하는데 다가오는 걸 부담스러워 하더라. 몇 번 만나봤는데 사실 성격이 그렇게 좋은 성격은 아니다”라고 말해 대기실을 초토화시켰다.
한혜진의 폭로에 같은 2AM 멤버 조권은 웃음이 터졌다. 이창민은 “다른 사람은 웃어도 되는데 얘가 웃으면 기정사실이 되는 거다”라고 발끈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이정현, 3대 의사 가문 바랐는데‥1살 딸 가수 DNA 폭발(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이지아 너무 마른 몸매, 부러질 듯한 젓가락 각선미
- “남편, 아빠한테 성폭행” 반전은 20억 뺏은 할머니+엄마의 거짓말(용감한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