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냐 아닌 이강인이 선발입니다!...PSG, 랭스전 라인업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이 선발로 나선다.
파리 생제르맹(PSG)은 12일 오전 1시(한국시간) 프랑스 랭스에 위치한 스타드 오귀스트-들론에서 열리는 2023-24시즌 프랑스 리그1 12라운드에서 스타드 드 랭스와 맞대결을 치른다.
직전 맞대결은 지난 1월 치러진 리그 경기로 당시 PSG는 네이마르의 선제골로 리드를 잡았지만, 후반 추가시간 폴라린 발로건에게 동점골을 내주며 1-1로 비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한유철]
이강인이 선발로 나선다.
파리 생제르맹(PSG)은 12일 오전 1시(한국시간) 프랑스 랭스에 위치한 스타드 오귀스트-들론에서 열리는 2023-24시즌 프랑스 리그1 12라운드에서 스타드 드 랭스와 맞대결을 치른다.
프랑스 리그에서 독주 체제를 구축한 PSG. 이번 시즌엔 압도적인 모습이 다소 덜하다. 리그 11경기에서 7승 3무 1패(승점 24점)를 기록하고 있지만 OGC 니스에 이어 리그 2위에 머물러 있다. 약체인 클레르몽을 상대로 0-0 무승부를 기록하는가 하면, 니스를 상대로는 홈에서 2-3 충격적인 패배를 당하기도 했다.
1위 탈환을 노리는 PSG. 만만치 않은 승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PSG의 상대인 랭스는 이번 시즌 리그 11경기에서 6승 2무 3패(승점 20점)를 기록하며 4위에 올라 있다. PSG와의 격차는 단 4점. 최근 공식전 5경기에서 3승 1무 1패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으며 경기 자체도 랭스 홈에서 열리기에 PSG는 더욱 단단히 준비를 해야 한다.
최근 맞대결 전적은 PSG가 압도한다. '후스코어드' 기준, 최근 맞대결 6경기에서 PSG가 4승 2무로 앞서 있다. 직전 맞대결은 지난 1월 치러진 리그 경기로 당시 PSG는 네이마르의 선제골로 리드를 잡았지만, 후반 추가시간 폴라린 발로건에게 동점골을 내주며 1-1로 비겼다.
맞대결을 앞둔 PSG가 라인업을 발표했다. 하무스, 음바페, 뎀벨레, 솔레르, 이강인, 자이르-에머리, 루이스, 슈크리니아르, 마르퀴뇨스, 무키엘레, 돈나룸마가 선발로 나선다.
한유철 기자 iyulje93@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