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파크, 에스게이트 활용 성과관리방법 웨비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CT 솔루션 전문기업 이즈파크(대표 김갑산)는 고객 인사 담당 실무자를 대상으로 '기업용 성과관리솔루션 에스게이트(Sgate)를 활용한 성과관리 방법과 피드백'을 주제로 웨비나를 지난 9일 진행, 기업 요청을 반영한 온보딩 등 새로운 기능을 소개했다.
이즈파크는 프로젝트관리(PMS), 온보딩 등을 새롭게 에스게이트에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CT 솔루션 전문기업 이즈파크(대표 김갑산)는 고객 인사 담당 실무자를 대상으로 '기업용 성과관리솔루션 에스게이트(Sgate)를 활용한 성과관리 방법과 피드백'을 주제로 웨비나를 지난 9일 진행, 기업 요청을 반영한 온보딩 등 새로운 기능을 소개했다.
회사는 연말 기업 인사 평가 시즌을 맞아 에스게이트의 평가 기능을 좀 더 잘 활용하는 활용법을 공유하고 사용자가 평가 과정에서 많이 고민하는 효과적인 평가 피드백을 전달하기 위해 웨비나를 마련했다.
이즈파크는 또 상반기 평가제도 변화에 따른 고객사 서비스 개선 요청을 반영한 주요 신규 개선 기능 소개는 물론 시스템 시연을 통해 궁금한 점을 문답식으로 해소, 웨비나 참석자로부터 호응받았다.
이즈파크는 프로젝트관리(PMS), 온보딩 등을 새롭게 에스게이트에 추가했다. PMS는 간드챠트로 구성된 전체 프로젝트 추진 일정을 관리한다. 업무 활동을 기록·공유하는 등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한 일정, 참여자, 예산, 이슈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모든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온보딩은 신입사원 사내 적응 몰입을 지원하는 기능이다. 사용자가 온보딩 추진 일정을 등록하면 면담, 피드백, 물품 지급, 교육 등 온보딩 진행 상황을 실시간 파악하고 미흡 사항을 점검할 수 있다. 신입 사원은 온보딩 과정에서 궁금한 점이나 어려움을 마주하면 전담 버디와 자유롭게 대화하고 조언을 구할 수 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R&D 예산, 인건비 확보 시급”
- 수입차, 4년 만에 '마이너스 성장' 전망…고금리 충격
- 30돌 맞은 영림원, “매출 1억 달러·아시아 ERP 넘버원 될 것”
- 통신사 이제 B2B로 돈번다…IDC·클라우드 핵심 수익원
- '국가 REC' 고시 개정안 시행 초읽기
- 만기된 적금 찾으려니 '해지 안 돼'... 순채무한도 경고에 신협 고객 화들짝
- 요충지로 부상하는 LGD 광저우 LCD…삼성전자 거래 확대 주목
- 지역 강소 SW 기업 키우는 'SW융합클러스터', 소프트웨이브 2023서 공동관 꾸려
- [사설]젊은 연구자 위한 R&D 예산은 원상복구해야
- '양극재 검사를 무인으로'…코닉오토메이션 솔루션 잇단 러브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