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날씨] 서울 -3도, 전국 맑은 가운데 일부 지역 '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요일인 오늘(12일)은 중국 북부에서 남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새벽부터 오전 사이 경기 남부 서해안과 충남 서해안, 충남 북부내륙, 전라 서해안, 제주도에 0.1mm 미만의 빗방울 또는 0.1cm 미만의 눈발이 날리겠다.
서울은 최저 -3도에서 최고 5도에 머물겠다.
오전에 동해안 먼 바다부터 시작해 오후에는 대부분 먼 바다를 중심으로 강한 바람이 불고 물결이 높아지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일요일인 오늘(12일)은 중국 북부에서 남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새벽부터 오전 사이 경기 남부 서해안과 충남 서해안, 충남 북부내륙, 전라 서해안, 제주도에 0.1mm 미만의 빗방울 또는 0.1cm 미만의 눈발이 날리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7도에서 5도, 낮 최고기온은 4~5도가 되겠다. 서울은 최저 -3도에서 최고 5도에 머물겠다.
오전에 동해안 먼 바다부터 시작해 오후에는 대부분 먼 바다를 중심으로 강한 바람이 불고 물결이 높아지겠다. 천둥 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정국·제로베이스원, 최고·최초 기록…임영웅의 선행[TF업앤다운(상)]
- 차학연, 4년 만의 빅스 컴백 불참…라이머·안현모 '이혼'[TF업앤다운(하)]
- 인권위 내홍 심화…수사대상 된 '인권의 최후 보루'
- [주간政談<하>] 與 인요한 혁신위원장 '입 꾹'…취재진 뿔났다
- [주간政談<상>] 민주당, 이동관 탄핵 이견 없었다?..."있었다!"
- 오늘 예약해도 석달 뒤…진심을 나누는 '행복한 미용실'
- [오늘의 날씨] 어느새 찾아온 '동장군'…아침 최저 영하 7도
- 새 먹거리 찾아 나선 KB손보, '헬스케어' 사업에 올인하나
- [주간사모펀드] 동원그룹 HMM 인수전 '실탄 마련' 도울 곳 어디?
- 부동산 시장 다시 얼어붙나…"고금리땐 내년도 적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