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두바이 ‘코리아 스포트라이트’ 오프닝 출격

손봉석 기자 2023. 11. 11. 23: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돌그룹 더윈드(The Wind)가 두바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지난 10일(현지 시간) 두바이 코카콜라 아레나에서 열린 ‘코리아 스포트라이트(KOREA SPOTLIGHT)’ K-POP 콘서트에 출연했다.

‘코리아 스포트라이트’는 K-POP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협력하여 개최하는 한국 대중음악 해외 쇼케이스 프로그램이다. 이번 ‘코리아 스포트라이트’ K-POP 콘서트는 ‘K-콘텐츠 엑스포 in UAE 2023’과 연계하여 두바이에서 열렸다. 더윈드는 오프닝 무대를 책임지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더윈드는 데뷔앨범 타이틀곡 ‘ISLAND(아일랜드)’와 수록곡 ‘할 수 있어’,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WE GO(위 고)’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더윈드의 청량한 라이브와 퍼포먼스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무대뿐만 아니라 더윈드는 두바이 시티 워크에서 팬미팅을 진행하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했다. 더윈드는 현장을 찾은 팬들과 가까운 교감으로 특별한 시간을 만들었다.

더윈드는 한 줄기 바람처럼 모든 계절에 힐링, 위로, 설렘을 전해주는 5세대 신예 보이그룹이다. 올해 5월 데뷔 후 ‘ISLAND’와 ‘WE GO’ 활동으로 유스틴(YOUTH+TEEN) 청량 감성과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모두 보여줬다. 최근에는 태국에서 첫 해외 공연 및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국내외에서 더욱 높은 도약을 예고했다.

더윈드는 계속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