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우, 안은진에 남궁민 죽음 옆자리 양보 “형님이 마지막에 보고 싶을 사람”(연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 김윤우가 남궁민의 생명이 위태로워지자 안은진을 찾아갔다.
11월 11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는 죽을 위기에 처한 이장현(남궁민 분)이 그려졌다.
이날 이장현은 유길채(안은진 분)의 발견으로 궁에서 나올 수 있었다.
하지만 내관은 마지막 순간 유길채가 아니라고 했고, 량음(김윤우 분)이 이장현을 영랑(김서안 분)의 집으로 옮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연인' 김윤우가 남궁민의 생명이 위태로워지자 안은진을 찾아갔다.
11월 11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는 죽을 위기에 처한 이장현(남궁민 분)이 그려졌다.
이날 이장현은 유길채(안은진 분)의 발견으로 궁에서 나올 수 있었다. 피범벅으로 정신을 잃은 모습. 유길채는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이장현을 향해 울부짖었지만, 의원은 이장현의 생명에 희망을 잃고 떠나갔다.
유길채는 집을 나서는 의원을 향해 "뭐든 해보시오. 뭐든 해보란 말입니다. 이대로 가지 마십시오. 제발"라고 소리쳤다.
이장현의 위기는 끝이 아니었다. 유길채를 도왔던 내관이 고문 끝에 시신을 옮긴 곳을 이야기한 것. 하지만 내관은 마지막 순간 유길채가 아니라고 했고, 량음(김윤우 분)이 이장현을 영랑(김서안 분)의 집으로 옮겼다.
이장현의 목숨에 희망을 찾을 수는 없는 상황. 량음은 다시 유길채를 찾아왔다. 량음은 "형님이 마지막으로 보고 싶은 사람이 누구인지 생각해봤습니다. 가서 형님을 만나주십시오"라며 유길채에게 이장현의 마지막 순간을 내줬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사진=MBC 금토드라마 ‘연인’)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깡패, 구치소 노동 피하려 임신 사기” 전청조, 女 동기 폭로 ‘살벌’(실화)[결정적장면]
- 송혜교X김혜수 바다 우정 여행, 트레이닝복 입고 길거리 활보
- 이혜원 “어렸을 때 임신, ♥안정환도 임신 테스트기 했다” 일동 충격(선넘은 패밀리)
- “저 마음에 안 들죠” 이효리, 예원 vs 이태임 사건 솔직히 궁금해 찾아봐(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