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김윤우, 남궁민 사경 헤매자 "안은진이 마지막 지켜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 김윤우가 남궁민을 위해 안은진에게 마지막을 양보했다.
11일 방영한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천수진/극본 황진영) 19화에서는 사경을 헤매는 이장현(남궁민 분)과 그를 살리려는 유길채(안은진 분)의 고군분투가 이루어졌다.
그러나 궁에서 사람이 올까 두려워 량음(김윤우 분)을 시켜 피신을 돕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연인’ 김윤우가 남궁민을 위해 안은진에게 마지막을 양보했다.
11일 방영한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천수진/극본 황진영) 19화에서는 사경을 헤매는 이장현(남궁민 분)과 그를 살리려는 유길채(안은진 분)의 고군분투가 이루어졌다.
길채는 큰 화를 당한 이장현을 궐에서 간신히 데리고 나왔다. 그러나 궁에서 사람이 올까 두려워 량음(김윤우 분)을 시켜 피신을 돕게 했다.
량음은 성희로부터 “아는 언니가 량음이를 왜 아끼냐 물으니, 량음이 재미나게 사는 걸 보는 재미로 산다고 했습니다. 그러니 절대 량음이 혼자 두고 죽을 분이 아니지”라는 말을 듣고 마음을 다잡았다. 량음은 “형님이 마지막으로 보고 싶어하는 사람이 누군지 생각해 봤습니다. 가서 형님을 만나주십시오”라며 비로소 이장현의 마음을 오롯이 이해하고자 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MBC 금토드라마 ‘연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