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인 서울' 이동욱X임수정, 관객 만난다…개봉 전 무대인사 확정
노한빈 기자 2023. 11. 11. 18:20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영화 '싱글 인 서울' 측이 개봉 전 주말과 개봉일 무대인사 일정을 확정했다.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싱글 인 서울'의 주역 이동욱, 임수정, 장현성, 이미도, 지이수 배우와 박범수 감독이 개봉 1주 전 주말과 개봉일 무대인사로 관객들을 찾는다.
이동욱, 임수정, 장현성, 이미도, 지이수와 박범수 감독이 참석하는 이번 무대인사는 오는 25일, 26, 29일 3일간 진행된다. 먼저 개봉 전 무대인사인 25일에는 이동욱, 임수정, 이미도, 지이수와 박범수 감독이 참석해 CGV 압구정을 시작으로 CGV 왕십리, 메가박스 성수,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이어 26일에는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메가박스 더 부티크 목동현대, 롯데시네마 홍대입구, CGV 홍대,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차례대로 찾아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개봉일인 29일에는 이동욱, 임수정, 장현성, 이미도, 지이수, 박범수 감독이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에 보답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전망.
한편 '싱글 인 서울'은 오는 2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