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D-1’ 고규필 “축복 속에 준비 중인 결혼, ‘놀뭐?’가 더 두렵다”[단독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규필이 겹경사를 맞았다.
그런 가운데 고규필이 11일 스포츠서울과 전화통화에서 결혼을 앞둔 소감과 함께 '놀면 뭐하니?' 출연 소감을 전했다.
고규필은 싱어송라이터 에이민과 오는 12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배우 고규필이 겹경사를 맞았다. 결혼을 하루 앞둔 가운데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게 됐다.
본업에서 현실감 넘치는 뛰어난 연기를 그려낼 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자연스러운 유머를 펼친 고규필이 늘 화제성이 넘치는 ‘놀면 뭐하니’에도 출연했다.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예능과 광고계까지 섭렵하는 등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고규필이 11일 스포츠서울과 전화통화에서 결혼을 앞둔 소감과 함께 ‘놀면 뭐하니?’ 출연 소감을 전했다.
고규필은 “워낙 바쁜 상황에서 결혼 준비까지 하다보니 몇 달을 너무 정신없게 보냈다. 평소에 덤덤한 성격이라 결혼한다고 감정 변화가 있지는 않다. 예비 아내도 차분하게 내일을 기다리고 있다”며 “서로 성격이 잘 맞는 편이고, 여러 위기를 극복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분이 축복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결혼에 대한 소감은 비교적 차분했다. ‘놀면 뭐하니?’로 주제를 바꾸면서 목소리가 커졌다.
고규필은 “사실 ‘놀면 뭐하니?’가 정말 두렵고 불안하다. 유재석 선배를 본다는 생각에 뛰어가서 시키는 대로 다 했다. 춤추고 노래하고 다 했던 것 같은데, 사실 내가 뭔 짓을 했는지 잘 기억이 안 난다. 방송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너무 무섭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규필은 싱어송라이터 에이민과 오는 12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의 열애는 고규필이 영화 ‘범죄도시3’ 개봉 후 초롱이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던 지난 6월 불거졌다.
당시 고규필은 “주위 사람들은 다 아는 내용인데, 기사화 돼서 얼떨떨하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고규필은 1993년 영화 ‘키드 캅’으로 데뷔했으며, 올해 ‘범죄도시3’, ‘빈틈없는 사이’, ‘가슴이 뛴다’, 디즈니+ 오리지널 ‘형사록’ 등에서 활약했다. 에이민은 2018년 싱글 앨범 ‘하이드 앤 시크’으로 데뷔했고, 지난 8월 싱글앨범 ‘블루’를 발매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열 번 반할 수영복 자태.. 절친들과 화끈한 럭셔리 호캉스
- 이효리 비비랩 광고, 뜨자마자 조회수 찢었다… 공개 2시간 만에 22만뷰
- ‘사진 거절’ 성시경, “난 나쁜 연예인, 계산해주지 마세요” 팬들에 당부
- 정찬성 “벌 만큼 벌었다.. 방송이 더 돈 되지만 욕심 없어”→“유일한 은인은 박재범”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맞아죽을 지도” 한혜진, 母 몰래 바이크 구입→이시언-기안84와 바이크 여행 예고
- 박명수 집은 대저택? “최자, 우리 집 바로 옆에 살아”.. 개코 “좋은 데 사신다” 감탄
- 임지연, 파티룩이란 이런 것…블링블링 빛나는 미모
- 임주환 비주얼에 충격받은 日손님 “잘생긴 韓남자 처음 봐”(어쩌다사장3)
- ‘경찰 출석’ 지드래곤, 머리 빼고 온몸 제모 상태였다…손톱 채취해 정밀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