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미미, 아이돌 커플다운 그림 같은 웨딩화보‥산다라박 “너무 예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을 앞둔 엠블랙 출신 천둥과 구구단 출신 미미가 웨딩화보에서 선남선녀 외모를 자랑했다.
최근 천둥과 미미는 각자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천둥은 "난 어쩌다 미미바보가 되었을까"라며 미미와 다정하게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엠블랙 출신 천둥과 구구단 출신 미미는 지난 7월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하우스'를 통해 4년 비밀 연애를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결혼을 앞둔 엠블랙 출신 천둥과 구구단 출신 미미가 웨딩화보에서 선남선녀 외모를 자랑했다.
최근 천둥과 미미는 각자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천둥은 “난 어쩌다 미미바보가 되었을까”라며 미미와 다정하게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미미는 행복함이 느껴지는 모습으로 천둥과 애정을 과시했다. 턱시도와 웨딩 드레스로 차려 입은 두 사람은 서로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얼굴을 맞댄 채 환한 미소를 지고 있다. 두 사람 모두 아이돌 출신답게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게시물을 본 천둥의 누나 산다라박은 “사랑꾼 내 동생. 보기 좋다”, “너무 예쁘다 둘 다” 등 댓글을 남기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엠블랙 출신 천둥과 구구단 출신 미미는 지난 7월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하우스’를 통해 4년 비밀 연애를 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내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깡패, 구치소 노동 피하려 임신 사기” 전청조, 女 동기 폭로 ‘살벌’(실화)[결정적장면]
- 송혜교X김혜수 바다 우정 여행, 트레이닝복 입고 길거리 활보
- 이혜원 “어렸을 때 임신, ♥안정환도 임신 테스트기 했다” 일동 충격(선넘은 패밀리)
- “저 마음에 안 들죠” 이효리, 예원 vs 이태임 사건 솔직히 궁금해 찾아봐(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