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12일 신곡 ‘포텐셜’ 음원 일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오는 12일 신곡 일부를 공개한다.
판타지 보이즈가 16일 가요계로 컴백하는 가운데, 12일 자정 신곡 '포텐셜(POTENTIAL)'의 일부가 공개된다.
판타지 보이즈는 '포텐셜'의 일부 구간 영상과 음원 공개를 확정, 컴백에 앞서 K팝에 강렬한 존재감을 내비칠 전망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콘텐츠는 신곡 '포텐셜'의 믹싱과 튠 작업 전 음원으로, 판타지 보이즈의 실력과 더불어 남다른 자신감 또한 엿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타지 보이즈가 16일 가요계로 컴백하는 가운데, 12일 자정 신곡 ‘포텐셜(POTENTIAL)’의 일부가 공개된다. 판타지 보이즈는 ‘포텐셜’의 일부 구간 영상과 음원 공개를 확정, 컴백에 앞서 K팝에 강렬한 존재감을 내비칠 전망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콘텐츠는 신곡 ‘포텐셜’의 믹싱과 튠 작업 전 음원으로, 판타지 보이즈의 실력과 더불어 남다른 자신감 또한 엿볼 수 있다.
매 무대마다 완벽한 실력으로 “라이브 잘한다” 등 호평을 들어왔던 이들이 또 어떤 음악으로 가요계를 강렬하게 장악할지 궁금증이 모이는 상황에서, 판타지 보이즈는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티저를 공개해 또 한 번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매력적인 비트와 함께 판타지 보이즈의 각양각색 미모가 자리 잡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짧은 영상임에도, 티저는 글로벌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국내 최정상 그룹과 작업한 작곡가들과의 협업은 물론, 댄스 크루 ‘오스피셔스’와 김승현(Patt), 전기훈(dope.k)이 안무에 참여해 화제를 불러 모은 판타지 보이즈의 신곡 무대는 16일 음악방송에서 공개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헤이즈, 콘서트 티저 공개…추위 녹일 감성
- ‘선녀들’ 효명세자 초대형 프로젝트 공개…전현무 “어떻게 그렸을까?”
- ‘전참시’ 이국주, 母 환갑잔치에 부른 축하사절단은?
- 조항리♥배혜지, 오늘(11일) 결혼 “회사 선후배로 만나 연인 돼”
- ‘킹스미스’ 황제성, 나홀로 기자 회견 “샘 스미스 만나…”
- ‘연인’ 남궁민, 처절했던 과거 진실 밝힌다
-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아주 소설을 쓰네 XXX”
- ‘웰컴투 삼달리’ 동네 독수리 오형제의 찐한 우정
- 악뮤, 전국 투어 기대감↑“작정하고 준비해”
- ‘복면가왕’ 홍윤화, 녹화 중 눈물 흘린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