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母 환갑잔치 답례품 뭐길래..."이런 건 처음"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국주가 어머니의 환갑잔치를 열었다.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국주 어머니의 환갑잔치 현장이 그려진다.
이국주는 국주맘 환갑잔치에 함께 해준 멤버들을 위해 특별한 답례품을 준비한다.
이국주와 전참시 멤버들의 흥 넘치는 파티 현장은 이날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이국주가 어머니의 환갑잔치를 열었다.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국주 어머니의 환갑잔치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모든 준비를 마친 이국주와 전참시 멤버들은 국주맘 생일 파티를 위해 한 자리에 모인다. 전참시 멤버들과 국주맘은 직접 요리한 요리들을 나눠 먹는가 하면, 국주맘을 위한 특별한 선물들을 준비한다. 특히 홍현희는 이날을 위해 특별히 축하사절단을 대동해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고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이국주는 주방용품계 앰버서더답게 비장의 무기인 스페셜 주물 불판을 꺼내 든다. 전참시 멤버들은 주물 불판과 냄비가 결합된 남다른 비주얼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이국주는 준비해 온 주물 불판에 양갈비를 굽고 송이라면을 끓이는 등 보기만 해도 군침을 돌게 만들었다.
야무진 먹방을 선보인 이들은 본격 흥 넘치는 잔치 분위기를 이어간다. 학창시절 송곡여고 이효리로 이름을 알렸던 '국효리' 이국주는 다시 한 번 텐미닛 무대를 재현해 환호성을 자아낸다. 무대를 지켜보던 국주맘은 과거 생각이 난다며 묘한 기분을 털어놓았다. 그런가 하면 이날 국주는 엄마를 위해 직접 쓴 손편지를 낭독,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국주는 국주맘 환갑잔치에 함께 해준 멤버들을 위해 특별한 답례품을 준비한다. 이에 선물을 받은 송은이는 "수많은 잔치를 다녀봤지만 답례품으로 이런 건 처음"이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고 해 그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이국주와 전참시 멤버들의 흥 넘치는 파티 현장은 이날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언 "한혜진, 성격이 문제"...저격 이유는 ('미우새')
- 경찰 출석 패션마저 화제 된 지드래곤
- 이효리 "탁재훈? 유재석·신동엽에 낄 건 아니다"
- 비위생 논란 '어쩌다 사장3' 측 "제작진 불찰, 기본 놓쳤다"
- 14세 트로트 가수 오유진 스토킹 사건… 60대 남성 정체는
- "아주 소설을 쓰네 XX"...'지드래곤 친누나' 권다미, 결국 분노
- "출산 전 母에게"...최지우, 김희철과 무슨 인연이길래
- '마약 혐의 의혹' 지드래곤, 온몸 제모 후 경찰 출석
- [HI★초점] MBC 흥행작 '연인' 연장 설왕설래
- BTS, 내년 그래미 노미네이트 불발...자취 감춘 K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