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셀프시공 ‘나래노천탕’ 오픈 소식에 김지민→신기루 예약폭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박나래가 연예계 술꾼들의 성지였던 '나래바'에 이어 온천과 식사가 가능한 앞마당 '나래노천탕'을 공개해 기대를 모았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의 단독주택 마당에 셀프로 노천탕을 설치해 눈길을 끌었다.
대나무가 우거진 마당에 설치된 노천탕에서 박나래는 뜨끈한 온천과 야외 음주라는 호사를 누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코미디언 박나래가 연예계 술꾼들의 성지였던 ‘나래바’에 이어 온천과 식사가 가능한 앞마당 ‘나래노천탕’을 공개해 기대를 모았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의 단독주택 마당에 셀프로 노천탕을 설치해 눈길을 끌었다. 대나무가 우거진 마당에 설치된 노천탕에서 박나래는 뜨끈한 온천과 야외 음주라는 호사를 누렸다.
많은 이들이 부러움을 표한 가운데, 박나래는 11일 개인 채널로 노천탕 초대장을 띄워 열화와 같은 성원을 이끌어냈다.
박나래는 “마지막 로망, 다 이뤘다. 예약 하시려면 하루 전에 말해 주세여. 물 받으려면 반나절 걸림.. 가마솥 백숙은 3일전에.. 후후 담양 대나무 노천탕스타일 .. 굴찜 가능”라는 홍보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박나래의 글에 지인들이 앞다투어 예약에 나섰다. 김지민은 “언제 가능하냐고!”라며 줄을 섰고, 가수 솔비도 “나 갈래 ㅎㅎ”라며 호응했다. 신기루는 “혹시 덩치 제한 있나요?”라며 자그마한 노천탕 규모를 타진해 웃음을 자아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열 번 반할 수영복 자태.. 절친들과 화끈한 럭셔리 호캉스
- 이효리 비비랩 광고, 뜨자마자 조회수 찢었다… 공개 2시간 만에 22만뷰
- ‘사진 거절’ 성시경, “난 나쁜 연예인, 계산해주지 마세요” 팬들에 당부
- 정찬성 “벌 만큼 벌었다.. 방송이 더 돈 되지만 욕심 없어”→“유일한 은인은 박재범”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맞아죽을 지도” 한혜진, 母 몰래 바이크 구입→이시언-기안84와 바이크 여행 예고
- 박명수 집은 대저택? “최자, 우리 집 바로 옆에 살아”.. 개코 “좋은 데 사신다” 감탄
- 임지연, 파티룩이란 이런 것…블링블링 빛나는 미모
- 임주환 비주얼에 충격받은 日손님 “잘생긴 韓남자 처음 봐”(어쩌다사장3)
- ‘경찰 출석’ 지드래곤, 머리 빼고 온몸 제모 상태였다…손톱 채취해 정밀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