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날씨] 바람 불고 추운 일요일…서울 아침 '-3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일(12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충남권과 전라권은 구름이 많고 제주도는 흐리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7∼5도, 낮 최고기온은 4∼12도로 예보됐습니다. 당분간 기온이 평년보다 낮겠고 아침 기온이 영하권으로 내려가는 곳이 많아 춥겠습니다.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낮을 것으로 보입니다.
12일 오후부터 13일 아침 사이 제주도에, 12일 밤부터 13일 새벽 사이 전라 선해안에 5㎜ 안팎 비가 가끔 내리겠습니다.제주도 산지에는 눈이 내릴 수도 있겠습니다. 예상 적설량은 1∼3㎝입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 권역이 '좋음'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당분간 중부지방과 남부 내륙을 중심으로 서리가 내리거나 얼음이 어는 곳이 많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앞바다에서 1.0∼2.5m, 서해 앞바다에서 0.5∼2.0m, 남해 앞바다에서 0.5∼2.0m로 일겠습니다. 안쪽 먼바다(해안선에서 약 200㎞ 내의 먼바다)의 파고는 동해 1.0∼4.0m, 서해 1.0∼3.5m, 남해 1.0∼2.5m로 예상됩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 폰까지 통신비 만만찮네"…40만원대 갤럭시 나왔다
- 무디스도 낮췄다…미국 신용등급 전망 '안정적'→'부정적'
- 10만명 넘게 몰린다…양대노총 집회로 서울교통혼잡 예상
- [내일 날씨] 바람 불고 추운 일요일…서울 아침 '-3도'
- LG엔솔·포드, 튀르키예 배터리 합작법인 철회…"전기차 수요 둔화 고려"
- LG엔솔·포드, 튀르키예 배터리 합작법인 철회…"전기차 수요 둔화 고려"
- "재활용 플라스틱에 독성물질 600개"…사용제한 필요성 지적돼
- "1천400명→1천200명"…이스라엘, 기습공격 희생자 수 하향 조정
- "총수 고발 과해" 재계 반발…공정위, 타협점 고심하기로
- 내년 서울 아파트 입주물량 13년만 '최저'…청약 과열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