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유 있는 자신감 "전국투어, 작정하고 준비했다"

김선우 기자 2023. 11. 11. 13: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대감이 높아진다.

악뮤(AKMU)가 전국투어를 2주 앞두고 설렘 가득한 영상 메시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에 'AKMU - 악뮤토피아 숏터뷰 | SHORT-TERVIEW ABOUT AKMUTOPIA'를 게재했다. 다가올 콘서트에 대한 소감은 물론 공연을 더 흥겹게 즐길 수 있는 팁을 전하기 위해 AKMU가 직접 나섰다.

AKMU는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은 "오랜만에 콘서트를 하게 돼서 여러분들을 직접 만나 노래할 생각에 굉장히 기대된다"며 "응원법을 같이 따라 부르시면 5배는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다"고 관람 팁을 소개했다.

네 번째 싱글 'Love Lee' 발매 이후 첫 단독 콘서트인 데다 약 4년여 만에 팬들과 재회하는 자리인 만큼 다채로운 무대와 최상의 퀄리티가 예고됐다. AKMU는 "저희가 작정하고 준비했다"며 "AKMU의 색깔로 전국을 물들여 보도록 하겠다. 함께 즐겨달라"고 전했다.

AKMU는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고양, 대구, 창원, 수원, 대전 등으로 발걸음을 옮겨 전국 각지의 관객들과 교감할 계획이다. AKMU의 깊어진 음악 세계를 생생한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폭넓게 마련된 셈이라 호응이 뜨겁다.

AKMU는 최근 발매한 네 번째 싱글 'Love Lee'를 통해 재기발랄한 음악 색채와 유쾌한 표현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Love Lee'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서 126회 이상의 올킬을 달성한 데 이어 멜론 차트 올해 최장 기간 1위 기록을 경신하며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