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흠칫' 뮤비 티저 공개…힙한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R&B 싱어송라이터 크러쉬가 힙한 감성을 뽐냈다.
영상 속 크러쉬는 댄서들과 강렬하게 등장, 비트박스에 맞춰 박자를 탔다.
화면을 뚫고 나올 듯한 크러쉬의 에너지, 현란한 스텝과 댄스가 이목을 끌었다.
이번 신보는 크러쉬가 정규 2집 '프롬 미드나이트 투 선라이즈(From Midnight To Sunrise)' 이후 4년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R&B 싱어송라이터 크러쉬가 힙한 감성을 뽐냈다.
11일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크러쉬는 전날 공식 SNS(소셜미디어)에 정규 3집 '원더이고'(wonderego)' 쿼드러플 타이틀곡 중 한 곡인 '흠칫(Hmm-chea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크러쉬는 댄서들과 강렬하게 등장, 비트박스에 맞춰 박자를 탔다. 화면을 뚫고 나올 듯한 크러쉬의 에너지, 현란한 스텝과 댄스가 이목을 끌었다.
이번 신보는 크러쉬가 정규 2집 '프롬 미드나이트 투 선라이즈(From Midnight To Sunrise)' 이후 4년 만이다. 타이틀곡 4곡을 포함해 총 19곡이 수록됐다.
'흠칫'은 2000년대 팝을 오마주한 댄서블한 알앤비곡으로, 이상형의 그녀를 보고 '흠칫' 놀라는 순간을 위트 있게 표현한 곡이다. 도입부의 비트박스와 반복되는 후렴구는 곡의 흥겨움을 더한다.
크러쉬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정규 3집 '원더이고'를 발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260g' 국내 최소 몸무게 출생…"1%의 기적" 엄마품으로
- '건강 이상설' 박봄, 달라진 비주얼…날렵한 턱선
- '삭발' 이승기, 스님 잘 어울려
- 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박지윤이 원치 않아"
- 딸은 뒷전, 머스크 챙기기…트럼프·이방카 어색한 모습 포착(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