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전국 투어 기대감↑“작정하고 준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뮤가 전국투어를 2주 앞두고 설렘 가득한 영상 메시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악뮤는 "저희가 작정하고 준비했다"며 "악뮤의 색깔로 전국을 물들여 보도록 하겠다. 함께 즐겨달라"고 전했다.
악뮤는 오는 11월 24일·25일·26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고양, 대구, 창원, 수원, 대전 등으로 발걸음을 옮겨 전국 각지의 관객들과 교감할 계획이다.
'악뮤 2023~2024 콘서트 투어 [악뮤토피아]'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에 ‘AKMU - 악뮤토피아 숏터뷰’를 공개했다. 다가올 콘서트에 대한 소감은 물론 공연을 더 흥겹게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전하기 위해 악뮤가 직접 나섰다.
악뮤는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은 “오랜만에 콘서트를 하게 돼서 여러분들을 직접 만나 노래할 생각에 굉장히 기대된다”며 “응원법을 같이 따라 부르시면 5배는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다”고 관람 팁을 소개했다.
네 번째 싱글 [Love Lee] 발매 이후 첫 단독 콘서트인 데다 약 4년여 만에 팬들과 재회하는 자리인 만큼 다채로운 무대와 최상의 퀄리티가 예고됐다. 악뮤는 “저희가 작정하고 준비했다”며 “악뮤의 색깔로 전국을 물들여 보도록 하겠다. 함께 즐겨달라”고 전했다.
악뮤는 오는 11월 24일·25일·26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고양, 대구, 창원, 수원, 대전 등으로 발걸음을 옮겨 전국 각지의 관객들과 교감할 계획이다. 악뮤의 깊어진 음악 세계를 생생한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폭넓게 마련된 셈이라 호응이 뜨겁다.
‘악뮤 2023~2024 콘서트 투어 [악뮤토피아]’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전국투어의 출발점인 서울 공연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시야제한석까지 오픈했던 터라 추후 발표될 추가 공연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악뮤는 최근 발매한 네 번째 싱글 [Love Lee]를 통해 재기발랄한 음악 색채와 유쾌한 표현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Love Lee’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서 126회 이상의 ‘퍼펙트 올킬’을 달성한 데 이어 멜론 차트 올해 최장 기간 1위 기록을 경신하며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베일드 뮤지션’ 하이라이트 양요섭?손동운, 데스매치 미션 합류
- 방탄소년단·뉴진스 등 K팝 가수, ‘그래미 어워즈’ 후보 불발
- ‘나 혼자 산다’ 하석진, 혼자서도 잘 사는 갓생 루틴 “인생은 혼자”
- ‘전참시’ 조혜련, ‘골때녀’ 복귀전→손헌수 축가…유쾌한 일상 공개
- 에이티즈, 정규 2집 트레일러 영상 공개…영화같은 몰입감
- 버추얼 아티스트 아뽀키, 첫 팬 쇼케이스 성료 “좋은 추억 만들고파”
- 세븐틴, ‘음악의 신’ 무대로 美 MTV 장악…글로벌 위상 재확인
- 박진영, 신곡 ‘체인지드 맨’ 커버 공개…시선 강탈 존재감
- ‘최강야구’ 유행어 시험 “유희관 →장원삼으로 9이닝 못 막아?”
- ‘편스토랑’ 예비신랑 이상엽, 1등 신랑감? “미래 아내 위해 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