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컴백' 크러쉬, 신곡 '흠칫' MV 티저 공개 '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Crush)가 '힙'한 감성을 뽐냈다.
크러쉬는 지난 10일 오후 8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정규 3집 '원더이고'(wonderego)의 쿼드러플 타이틀곡 중 한 곡인 '흠칫'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화면을 뚫고 나올 듯한 크러쉬의 에너지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크러쉬는 현란한 스텝과 댄스로 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크러쉬(Crush)가 '힙'한 감성을 뽐냈다.
크러쉬는 지난 10일 오후 8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정규 3집 '원더이고'(wonderego)의 쿼드러플 타이틀곡 중 한 곡인 '흠칫'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크러쉬는 댄서들과 강렬하게 등장, 비트박스에 맞춰 박자를 타고 있다. 화면을 뚫고 나올 듯한 크러쉬의 에너지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크러쉬는 현란한 스텝과 댄스로 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이번 신보는 크러쉬가 정규 2집 이후 4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이다. 무려 타이틀곡 4곡을 포함해 총 19곡이 수록됐으며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참여,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흠칫'은 2000년대 팝을 오마주한 댄서블한 알앤비곡으로, 이상형의 그녀를 보고 '흠칫' 놀라는 순간을 위트 있게 표현한 곡이다. 도입부의 비트박스와 반복되는 후렴구는 곡의 흥겨움을 더한다.
크러쉬는 오는 14일 신보를 발매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유영재, 선우은숙 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서 혐의 부인…'녹취록' 주목
- 신동엽 "김경식, 과거 미분양 아파트 계약…알고보니 타워팰리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
- 아파트 복도서 전 여친 흉기 살해…'30대 미용사' 신상정보 공개 검토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