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전 母에게"...최지우, 김희철과 무슨 인연이길래 ('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지우가 슈퍼주니어 김희철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는 영화 '뉴 노멀'의 주연 배우인 최지우 피오 하다인이 출연한다.
이들은 영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형님들과의 특별한 인연까지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지우 피오 하다인이 출연하는 '아는 형님'은 이날 오후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지우가 슈퍼주니어 김희철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는 영화 '뉴 노멀'의 주연 배우인 최지우 피오 하다인이 출연한다. 이들은 영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형님들과의 특별한 인연까지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최지우는 과거 '1박 2일' 여배우 특집에서 호흡을 맞췄던 강호동 이수근과 12년 만에 재회해 반가움을 감추지 못한다.
또한 최지우는 "내가 출산을 앞두고 있을 때 희철이가 우리 어머니에게 편지와 선물을 보냈다"라며 예상 밖의 인연을 공개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는 "어머니가 희철이 너무 예쁘다고 좋아하셨다"며 어머니와 김희철 간의 훈훈한 에피소드를 공개했고, 이를 들은 형님들은 김희철의 반전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는 후문이다.
한편, 영화 '뉴 노멀'로 7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한 최지우는 "복귀작이 공포물이 될 줄 몰랐는데, 감독님이 꼭 나였으면 좋겠다고 하더라"며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또한 과거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 '천국의 계단'을 최근에 접한 사람들의 반응이 너무 재미있다며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최지우 피오 하다인이 출연하는 '아는 형님'은 이날 오후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