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혼자 살다 보니…". 하석진, 얘기 못하는 '은밀한' 취미 생활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억 5천만원' 상금의 하석진이 한강뷰 자가 아파트에 비밀의 '은밀한 취미'를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3년 만에 '나혼산'을 찾은 하석진의 일상이 공개됐다.
"취미도 혼자 할 수 있는 걸로 즐긴다"는 하석진은 은밀한 취미 생활을 위해 어디론가 떠나는데, 도착한 곳은 경기도 안양의 한 라멘집.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2억 5천만원' 상금의 하석진이 한강뷰 자가 아파트에 비밀의 '은밀한 취미'를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3년 만에 '나혼산'을 찾은 하석진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하의를 거의 다(?) 벗고 자는 하석진을 본 박나래는 당황했고, 코드쿤스트도 "기안형이랑 비슷하다. 어디까지 안 입은 건가"라고 놀라워했다. 한술더떠 전현무는 "거의 신생아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에 하석진은 "속옷은 입고 있다"라고 말해 또 웃음을 더했다.
최근 OTT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해 2억 5천만 원의 상금을 받은 하석진은 "돈 같지 않고 숫자로 된 트로피 같은 느낌이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과거 한강뷰 자가 아파트를 마련했다고 고백한 하석진은 채광 좋은 거실과 탁 트인 뷰의 서재로 눈길을 끌었다. 이전 공개때보다 크게 달라지지는 않았으나, 커피 제조기 등 감성템과 전자 제품이 늘어난 모습으로 럭셔리 싱글라이프를 자랑했다.
이어 하석진은 배달 온 갈비탕에 어머니가 사골로 끓여 준 설렁탕을 섞어 끓이며 "저의 커스터마이즈 메뉴"라면서 '갈렁탕(?)'을 소개했다. 갈렁탕 한 그릇을 먹자마자 식기를 바로 정리하는 청결함이 돋보였는데, 주방서 면도를 하고 싱크대와 식탁을 닦은 행주로 입을 닦는 '자유로운 위생관념'으로 폭소탄을 터뜨렸다.
"취미도 혼자 할 수 있는 걸로 즐긴다"는 하석진은 은밀한 취미 생활을 위해 어디론가 떠나는데, 도착한 곳은 경기도 안양의 한 라멘집. "10년을 혼자 살다 보니 취미도 혼자 할 수 있는 것으로 바뀌는 것 같다. 어디 가서 얘기 잘 못하는 은밀한 취미 중에 하나다. 이건 진짜 비밀이다"라며 "라멘만 먹으러 군산에 간 적도 있다"라고 뜻밖의 사생활을 드러냈다.
하석진은 라멘 맛집 방문을 위해 해외 원정까지 불사하고 라멘 일지까지 남기는 '찐 라멘 러버'. 이날도 1시간여 기다림도 불사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인 것을 확인하고는 1등으로 대기 등록을 해 놓은 뒤 차에서 쇼펜하우어 책을 읽으며 시간을 보냈다.
이어 매장에서 먹고 갈 라멘과 포장용 라멘을 주문했고, 시금치가 올라간 라멘이 나오자 먼저 사진을 찍고 영상 기록을 남겼다. 하석진은 "국물의 질감과 입에 들어가는 순간을 기억하고 싶다. 저 영상을 보면 그 때가 기억이 나는 것 같다"며 영상을 찍는 이유를 전했다.
이어지는 먹방. 하석진은 숟가락과 젓가락을 놓지 않은 채 말도 없이 온전히 라멘에만 집중한 뒤, "맛있었다. 첫 스푼을 입까지 가기 전에 호기심과 설렘과 궁금함이 입에 그대로 전달됐을 때 아는 사람은 안다"면서 라멘 맛에 대한 독특한 설명을 더했다.
라멘집 탐방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하석진은 "쇼펜하우어가 말했다. 인생은 혼자다. 혼자 살 때 비로소 누군가와도 단단하게 교류할 수 있다. 혼자서도 단단해질 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치소서 사기꾼에 사기 친 전청조..“우릴 속일 정도였는데 오죽하겠나” (실화탐사대)
- 전청조, 극단 선택 시도 했나..‘궁금한Y’ PD “멍+목 상처 있지만 우리가 판단할 수 없어”
- ‘하희라♥’ 최수종 “딸, 험난한 세상 어떻게 살아갈까 걱정”
- '17세' 정동원 “현재 키 174cm, 목표는 180cm..요즘 임영웅과 자주 만나”
- '엄정화 조카' 엄지온, 걸그룹 데뷔해도 될 '노래 실력'…너무 비장해 윤혜진은 웃참 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