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영훈, ‘음중’ MC 발탁

이다원 기자 2023. 11. 11. 0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영훈이 MBC ‘쇼! 음악중심’의 새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영훈이 ‘쇼!음악중심’의 새로운 MC로 발탁, 이날부터 시청자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음중’의 새 얼굴로 활약할 영훈은 그룹 활동과 함께 카카오TV 오리지널 ‘연애혁명’, SBS 금토극 ‘원 더 우먼’ 등 화제작에 잇따라 출연, 넓은 스펙트럼의 감정선으로 신흥 ‘연기돌’로 주목받는 등 폭넓은 활약을 펼쳐왔다. 가수, 연기자를 넘나들며 ‘대세’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는 영훈은 ‘쇼! 음악중심’의 고정 MC로 발탁, 만능 ‘올라운더’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영훈은 앞서 여러 차례 ‘음중’의 스페셜 MC로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던 바 있다. 이후 고정 MC 기회까지 거머쥔 만큼 앞으로 ‘음중’을 통해 보여줄 영훈의 폭 넓은 활약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음중’의 MC를 맡게된 영훈은 “‘쇼! 음악중심’의 고정 MC를 하게 돼 많이 긴장되고 떨린다. 긴장과 떨림을 최대한 즐기면서 더비(공식 팬덤) 여러분과 시청자 분들에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며 발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K팝 팬분들의 매주 토요일 오후를 책임지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영훈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20일 정규 2집 ‘판타지 파트2-식스 센스’를 비롯한 타이틀 곡 ‘와치 잇(WATCH IT)’으로 전격 컴백, 약 3개월여 만에 신보를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식스 센스’는 오감을 넘어선 육감까지 자극시키는, ‘배드 보이’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다크 판타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20분에 방송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