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夜] '7인의탈출' 황정음, "살인범은 김도훈…이준 얼굴로 성형해 정체 숨겼다" 거짓 폭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한모네는 한나가 자신의 딸이라는 것을 알았다.
이날 민도혁은 "세상 사람들한테 매튜의 진짜 정체를 다 알릴 거다"라고 했다.
이에 한모네는 매튜가 대체 누구냐고 물었고, 민도혁은 "너도 잘 아는 사람"이라며 말을 아꼈다.
그리고 그는 금라희에게 성찬그룹에서 민도혁이 범인이라고 밝힐 것을 대비한 자신의 계획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준은 또다시 엄기준이 판 함정에 빠질까?
10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한모네는 한나가 자신의 딸이라는 것을 알았다.
이날 민도혁은 "세상 사람들한테 매튜의 진짜 정체를 다 알릴 거다"라고 했다.
이에 한모네는 매튜가 대체 누구냐고 물었고, 민도혁은 "너도 잘 아는 사람"이라며 말을 아꼈다. 그리고 자신의 계획이 성공할 수 있게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금라희는 매튜의 진짜 정체를 알게 됐다. 이에 금라희는 "어차피 모든 것은 당신 계획 아니냐. 아버지 회사를 통째로 먹으려는 계획. 심준석 씨, 아니 케이라고 해야 되나?"라고 했다.
케이는 "아주 마음에 들어 금라희. 역시 내 눈이 틀리지 않았어. 당신이라는 여자는 도무지 무서운 게 없어"라며 웃었다.
그리고 그는 금라희에게 성찬그룹에서 민도혁이 범인이라고 밝힐 것을 대비한 자신의 계획을 밝혔다.
이에 금라희는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요? 사실이 아닌 게 밝혀지면 뒷감당은 어떻게 하려고 하냐?"라며 펄쩍 뛰었다.
그러자 케이는 "내가 확신 없이 움직인 적 있나. 그래서 말인데 이번엔 당신이 나서줘야 되겠다"라며 금라희에게 부탁했다.
금라희는 "좋다. 대신 당신의 티키타카 지분 절반을 넘겨라. 정확히 5대 5"라고 했고, 7대 3으로 흥정하는 케이를 향해 "나는 인생을 걸었어"라며 무조건 5대 5라고 주장했다. 케이는 결국 이를 수락했고, 금라희는 "우린 최고의 파트너가 될 거야. 반가워요 심준석 씨"라고 말했다.
성찬그룹의 심용 회장은 케이의 예상대로 심준석의 결백을 주장하며 민도혁이 범인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금라희와 매튜에게도 책임을 물었다.
이때 금라희가 등장해 그의 말은 모두 거짓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지금까지 있었던 살인 사건은 성찬그룹의 외아들 심준석이 저지른 것이 사실이다"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그리고 금라희는 심준석이 민도혁의 얼굴로 성형을 했다며 그의 성형 수술을 맡았다는 의사를 증인으로 내세웠다. 이에 의사는 증거 영상이라며 붕대를 푼 인물이 민도혁의 얼굴을 한 모습을 공개했다.
심용은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분노했고, 금라희는 말도 안 되는 건 당신이라며 그를 몰아갔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한나가 자신의 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한모네와 한나를 살리기 위해 케이와 함께 추락한 노팽희의 모습이 그려져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혐의 모두 인정할까...마약투약 혐의 유아인, 재판 이틀 앞으로
- 연예인과 만남 요구하며 사생활 녹취 협박...2심도 징역 6개월 선고
- "다시 만나길"...오상진♥김소영, 5년만에 찾아온 둘째 유산 고백
- "아내 김다예도 많이 울었다"...박수홍, 손헌수 결혼에 뭉클한 축사
- '나는솔로' 16기 상철, 결별한 변혜진 '언팔' 이유 밝혔다
- 9년 만의 귀환 '인사이드 아웃2', 공감 일으킬 새 감정 캐릭터는 '불안이'
- [펀펀한 현장] 스트레이 키즈, '우리의 락(樂)은 계속된다'
- 가수 나히, 갑작스럽게 사망...4개월 전 앨범 '로즈'가 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