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성공한 남자의 ‘갓생’ 공개.. 한강뷰+상탈에 감탄 “고통을 줄이는 방식으로 진화” (나혼자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석진이 일상을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하석진의 '갓생 루틴', 박나래의 '월동 준비' 편이 그려졌다.
오랜만에 '나 혼자 산다'를 찾은 하석진에게 관심이 집중됐다.
이어서 하석진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하석진이 일상을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하석진의 ‘갓생 루틴’, 박나래의 ‘월동 준비’ 편이 그려졌다.
오랜만에 ‘나 혼자 산다’를 찾은 하석진에게 관심이 집중됐다. 박나래는 “3년 만인데 더 잘생겨졌다”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하석진은 최근 OTT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거둬 상금 2억 5천만 원을 받았다. 이에 대해 전현무는 “이후에 연락이 안 되더라”라며 농담했다.
하석진은 “돈 같지는 않고 숫자로 된 트로피 같더라”라며 우승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하석진의 일상이 공개됐다. 커튼이 열리자 한강뷰가 드러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상의를 탈의한 채로 잠에서 깬 하석진을 보며 기안84는 “리버뷰에 웃통도 까고 멋지다”라고 칭찬했다. 박나래도 “성공한 남자다”라며 감탄했다.
하석진이 이불 속에서 꾸물거리는 모습을 본 기안84는 “어디까지 안 입은 건가”라며 놀랐다. 전현무가 “거의 신생아다”라고 하자, 하석진은 “속옷은 입은 상태다”라고 해명했다.
하석진은 커피를 타 마시며 여유를 즐겼다. 이제 40대가 된 그는 “생활 패턴이 고통을 줄이기 위한 방식으로 진화하고 있다. 부드러운 라테로 하루를 깨우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월요일을 제외하고 아파트 커뮤니티 운동 시설이 주 공간이라며 자신만의 ‘갓생 루틴’을 소개했다. 하석진은 UFC 경기를 보며 러닝머신을 15km 속도로 뛰었다. 그는 기안84의 마라톤을 보며 동기부여가 된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영상을 보며 요가를 따라하고, 일본어 공부, 독서까지 하는 등 알찬 하루를 보냈다.
집에서는 갈비탕에 어머니가 끓여준 설렁탕을 섞어 만든 ‘갈렁탕’을 소개해 웃음을 안겼다. 하석진은 “하석진 세트라고, 한때 중국집에서 히트했던 거 아시는가”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식사 후에는 바로 식기를 정리하는 등 청결하고 부지런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열 번 반할 수영복 자태.. 절친들과 화끈한 럭셔리 호캉스
- 이효리 비비랩 광고, 뜨자마자 조회수 찢었다… 공개 2시간 만에 22만뷰
- ‘사진 거절’ 성시경, “난 나쁜 연예인, 계산해주지 마세요” 팬들에 당부
- 정찬성 “벌 만큼 벌었다.. 방송이 더 돈 되지만 욕심 없어”→“유일한 은인은 박재범”
- ‘싱어게인3’ 50호 가수, 빚투 폭로 터졌다…제작진 측 “사실관계 파악 중”
- “맞아죽을 지도” 한혜진, 母 몰래 바이크 구입→이시언-기안84와 바이크 여행 예고
- 박명수 집은 대저택? “최자, 우리 집 바로 옆에 살아”.. 개코 “좋은 데 사신다” 감탄
- 임지연, 파티룩이란 이런 것…블링블링 빛나는 미모
- 임주환 비주얼에 충격받은 日손님 “잘생긴 韓남자 처음 봐”(어쩌다사장3)
- ‘경찰 출석’ 지드래곤, 머리 빼고 온몸 제모 상태였다…손톱 채취해 정밀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