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신생아급 노출로 등장 "기안84, 마라톤에 동기부여" 취미 부자네! ('나혼산') [종합]

김예솔 2023. 11. 11. 00: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석진이 혼자여도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하석진의 솔로 라이프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벗고 자는 하석진을 본 박나래는 당황했고 코드쿤스트는 "기안형이랑 비슷하다. 어디까지 안 입은 건가"라고 물었고 전현무는 "거의 신생아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하석진은 놀라운 유연성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하석진이 혼자여도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하석진의 솔로 라이프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하석진은 3년 만에 등장했다. 하석진은 한강뷰가 보이는 집에서 일어났다. 벗고 자는 하석진을 본 박나래는 당황했고 코드쿤스트는 "기안형이랑 비슷하다. 어디까지 안 입은 건가"라고 물었고 전현무는 "거의 신생아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에 하석진은 "속옷은 입고 있다"라고 말했다. 

하석진은 아침으로 직접 만든 라테를 마신 후 바로 운동을 하러 갔다. 하석진은 러닝머신 위를 달리기 시작했다. 하석진은 "기안님 마라톤 때문에 동기부여가 된 것 같다"라며 "조금 열심히 뛰었더니 땀이 많이 났다"라고 말했다. 이 모습을 본 기안84는 "내년에 해외 마라톤을 준비하고 있다. 생각있으면 얘기해달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하석진은 런닝머신을 달린 후 영상을 보면서 요가를 시작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하석진은 놀라운 유연성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석진은 식사 후 샤워를 했다. 하석진의 머리숱을 본 기안84는 "머리숱이 진짜 많다. 부럽다"라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반만 달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하석진은 부엌에서 면도를 했고 이 모습을 본 전현무는 "하는 행동이 다 아저씨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하석진은 가벼운 스웨터 차림으로 외출을 준비했다. 박나래는 "진짜 대학생 같다"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외적으로는 대학생인데 입만 열면 아저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석진은 외출하는 듯 했지만 아파트 내에 또 다른 커뮤니티 공간으로 향해 눈길을 끌었다.

하석진은 일본어를 공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석진은 "외국어를 어떤 걸 할까 고민했다. 영어에 반만 해도 여행할 때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공감하며 "제2외국어를 어떤 걸 할까 고민한다. 20,30대는 스페인어 같은 걸 생각했지만 40대가 되면 확실히 현실적으로 우리나라 주변을 생각하게 된다"라고 공감했다. 

한편, 이날 하석진은 취미 생활이라며 라멘 맛집 도장찍기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석진은 라멘의 맛에 심취해 영상까지 촬영해 눈길을 끌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