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하석진 “‘데블스 플랜’ 2억 5천만원 상금, 돈 같지 않고 트로피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하석진의 일상이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라멘 일지'를 남기는 하석진의 은밀한 취미 생활이 전파를 탔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라멘 일지’를 남기는 하석진의 은밀한 취미 생활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나래는 하석진에 “3년 만에 더 잘생겨졌다”며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을 언급했고 “상금 2억 5천만원이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현무는 “그 이후 묘하게 연락이 안 되더라”며 너스레 떨었다.
기안84는 “상금 받고 난 후 뭐 할 거냐”며 물었고, 하석진은 “그게 돈 같지 않고 숫자로 된 트로피 같은 느낌이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콩콩팥팥’ 김우빈→이광수, 잘 자란 작물에 환호... “진짜 수박이네”
- ‘콩콩팥팥’ 이광수 “도경수 SNS 안 한다더니 중독”... 김기방 “조인성, DM보내라고”
- ‘콩콩팥팥’ 이광수, 코믹 이미지 부담감 고백... “웃음 기대하는 눈빛”
- 유아인, 첫 공판 앞두고 변호인단 강화
- ‘콩콩팥팥’ 김우빈, 밭일에도 ‘포멀룩’ 등장... “시청자에 대한 예의” 웃음
- 눈부시다 임영웅, 137주 연속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위
- 김범수, 웹예능 ‘BSK 대학가요제’ 오늘 첫화 공개
- ‘반짝이는 워터멜론’ 웰메이드 청춘 드라마 탄생
- “오늘이 마지막 날이에요”...‘런닝맨’ 전소민의 마지막 출근길
- 탑, 올해 우주 여행 못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