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런닝맨’ 이미지 부담감 고백 “실망하는 표정에 며칠 후회”(콩콩팥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광수가 예능인으로서의 부담감을 고백했다.
11월 10일 방송된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 5회에서는 절친 4인방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의 좌충우돌 500평 밭농사 도전기가 이어졌다.
특히 김우빈이 "요즘에도 제일 두려운 게 '한 말씀하세요'다. 영화 고사 지낼 때 그거 너무 (어렵다)"고 하자 이광수도 "나는 그런 게 없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생겼다)"고 공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광수가 예능인으로서의 부담감을 고백했다.
11월 10일 방송된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 5회에서는 절친 4인방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의 좌충우돌 500평 밭농사 도전기가 이어졌다.
이날 멤버들은 밭으로 향하는 길, 사람들 앞에 나서기 어려운 것에 대해 공감대를 나눴다. 특히 김우빈이 "요즘에도 제일 두려운 게 '한 말씀하세요'다. 영화 고사 지낼 때 그거 너무 (어렵다)"고 하자 이광수도 "나는 그런 게 없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생겼다)"고 공감했다.
이광수는 "재밌는 걸 기대하는 사람들 눈빛이 보이더라"면서 그럼 뭐라고 하냐는 질문에 "그냥 포기한다. 그게 며칠간다. 그때 이런 얘기 했으면 재밌었을 텐데. 다른게 아니라 실망하는 표정들이 너무…"라고 털어놓았다.
김우빈은 "광수 형를 잘 모르는 분들은 '런닝맨' 이광수를 많이 기억하니까"라며 안타까워했다. 도경수는 "지금도 광수 형이 텐션이 높은 거지 않냐"며 평소의 이광수의 텐션을 말했다.
이광수는 "그래서 커피, 에너지 드링크를 많이 마신다"고 텐션 유지법을 전했고 김우빈은 "사실 광수 형의 원래 모습을 우리가 너무 잘 아니까, 사람들이 그 모습도 너무 사랑할 텐데. 그런데 힘드니까 그게 짠하다"며 재차 안쓰러움을 드러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SNS에 자녀 그리움 전해 “같이 먹으면 좋을텐데”
- 자리 박차고 뜬 이은미, 눈물 훔친 박진영→매콤한 TMI 전격 공개(골든걸스)
- “단발머리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 7년 전 데이트앱+잠자리 주장男(카라큘라)
- 최경환, 재혼+별거+독박육아 박여원 울려 “엄마가 할 일” 충격 생색(살림남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