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유노윤호, 매니저·방송 소개해준 은인…친구이자 동료" ('백반기행')[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호준이 동방신기 유노윤호와의 찐한 우정 밝혔다.
10일 방송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촉촉한 눈빛이 매력적인 손호준과 노포의 성지로 불리는 서울 강서구로 떠난다.
이날 손호준은 "부모님이 연기를 반대하지는 않으셨다"면서 "광주 극단에서 연극하다 더 큰 꿈을 위해 서울 극단으로 올라왔다. 그때 매니저를 소개해주고 방송 쪽과 관련된 것들을 처음 소개해준 사람이 유노윤호다"라며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와의 찐한 우정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손호준이 동방신기 유노윤호와의 찐한 우정 밝혔다.
10일 방송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촉촉한 눈빛이 매력적인 손호준과 노포의 성지로 불리는 서울 강서구로 떠난다.
이날 손호준은 "부모님이 연기를 반대하지는 않으셨다"면서 "광주 극단에서 연극하다 더 큰 꿈을 위해 서울 극단으로 올라왔다. 그때 매니저를 소개해주고 방송 쪽과 관련된 것들을 처음 소개해준 사람이 유노윤호다"라며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와의 찐한 우정을 밝혔다. 이어 "유노윤호는 고향 친구이면서 동료까지 됐다"고 덧붙였다.
손호준은 tvN '응답하라 1994'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그는 "너무 운이 좋았다"면서, "당연히 예능 보다는 연기가 훨씬 재밌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손호준은 오는 12월 30일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로 시청자를 만난다. '믿고 보는 조합' 장나라와 손호준이 부부로 두 번째 호흡을 맞춰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치소서 사기꾼에 사기 친 전청조..“우릴 속일 정도였는데 오죽하겠나” (실화탐사대)
- 전청조, 극단 선택 시도 했나..‘궁금한Y’ PD “멍+목 상처 있지만 우리가 판단할 수 없어”
- ‘하희라♥’ 최수종 “딸, 험난한 세상 어떻게 살아갈까 걱정”
- '17세' 정동원 “현재 키 174cm, 목표는 180cm..요즘 임영웅과 자주 만나”
- '엄정화 조카' 엄지온, 걸그룹 데뷔해도 될 '노래 실력'…너무 비장해 윤혜진은 웃참 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