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훌러덩→입수, ‘55억 지른 자가女’ 낭만 찢었네 (나혼산) [TV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로망의 야외 욕조 앞에서 또 한 번 강렬한 기세를 펼친다.
어두운 밤, 선글라스에 레드스트라이프 가운을 입고 등장한 박나래 모습에 기안84는 "주술 준비하는 거 같아"라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욕조를 채운 따뜻한 온도의 물과 맛있는 음식까지 준비 완료된 상황에서 가운과 선글라스를 훌러덩 벗어 던지고 기세 좋게 입수한 박나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3년 만에 돌아온 하석진 하루 루틴과 박나래의 월동 준비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이 방송에 앞서 공개한 영상에는 박나래가 우당탕탕 월동 준비를 마친 후 자신의 생일 선물 같은 로망을 실현한다. 박나래는 김치 버터 바게트와 감태 치즈 크래커 그리고 와인 한 잔까지 준비한다.
박나래는 선글라스와 레드 스트라이프 가운으로 한껏 멋을 내고 등장한다. “생각한 그림이 있거든요”라며 한 손에는 와인잔을, 한 손에는 음식을 담은 접시를 들고 야외로 나온 박나래는 마당에 준비된 낭만적인 야외 욕조를 보고 행복감에 휩싸인다. 이에 전현무와 무지개 회원들은 “멋지게 산다”라며 감탄과 부러움을 쏟아낸다.
그런가 하면 하석진이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즈 메뉴를 공개한다. 하석진은 “비밀인데~”라며 뜸을 들이더니 자신의 최애 메뉴인 일명 ‘갈렁탕’(갈비탕+설렁탕) 제조 비법을 선보인다. 하석진이 배달시킨 갈비탕과 어머니가 끓여 주신 설렁탕을 섞어 배달 음식의 재창조를 보여준다.
‘갈렁탕’ 맛을 극찬하던 하석진은 “하석진 세트라고 한때 중국집에서 히트했던 거 아시죠?”라며 “또 저 때문에 갈렁탕 세트가 전국에 유행하지 않을까..”라고 스스로 히트를 예감해 폭소를 유발한다.
방송은 10일 밤 11시 10분.
한편 박나래 거주하는 단독 주택은 박나래가 경매를 통해 약 55억 원에 매입한 집이다. 경매 당시 감정가는 60억 원대였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우기, 초밀착 누드톤 드레스 입고…‘아찔’ [DA★]
- 아이브 장원영, 이 비주얼 실화? ‘웅니들’ 설레게 만드는 [화보]
- ‘나솔’ 16기 상철♥‘돌싱3’ 변혜진 열애-결별 “영철과 잡음” ft.영숙 [종합]
- 이시언, 자작극 인정…절친 한혜진 폭로까지 ‘절레절레’ (미우새)
- 이광수·김우빈·도경수·김기방, 격정 흥분 왜? (콩콩팥팥)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