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에게 집착하던 금쪽이, 양궁대회 금메달 근황 “오은영 덕분”(금쪽같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난히 아빠에게 집착하던 초등학교 6학년 금쪽이의 근황이 전해졌다.
11월 1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학교에서는 폭군, 집에서는 싱글 대디 아빠에게 집착하던 금쪽이의 근황이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빠가 잠시만 자리를 비워도 불안해하며 집착했던 금쪽이가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금쪽이는 "오은영 박사님 덕분에 좋아졌고, 이번에 양궁 대회에서 금메달도 땄다. 사랑한다. 감사하다"라고 영상 편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유난히 아빠에게 집착하던 초등학교 6학년 금쪽이의 근황이 전해졌다.
11월 1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학교에서는 폭군, 집에서는 싱글 대디 아빠에게 집착하던 금쪽이의 근황이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빠가 잠시만 자리를 비워도 불안해하며 집착했던 금쪽이가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금쪽이는 최근 양궁 대회에서 단체전 금메달을 획득했다. 솔루션 이후 가족 소통방도 활발해졌다.
금쪽이는 “오은영 박사님 덕분에 좋아졌고, 이번에 양궁 대회에서 금메달도 땄다. 사랑한다. 감사하다”라고 영상 편지를 전했다. 오은영은 “나도”라며 손하트를 보냈다.
정형돈은 “금메달도 금메달이지만 금쪽이 얼굴이 밝아졌다. 그게 금메달이다”라고 반가워했다. 신애라는 “금쪽이가 학교에서는 아직 완벽하지 않다고 한다. 점차 좋아지고 노력한다고 하니까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오은영은 “이런 소식이 들려오면 마음 깊은 곳에서 뜨거운 감정이 올라온다. 아이들이다 보니 한 번 뒤로 갈 때도 있고 어려움이 있을 때도 있다. 그럴 때 좀 더 따뜻한 마음으로 이 아이가 성장하고 변화하는 모습을 응원해주고 격려해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SNS에 자녀 그리움 전해 “같이 먹으면 좋을텐데”
- 자리 박차고 뜬 이은미, 눈물 훔친 박진영→매콤한 TMI 전격 공개(골든걸스)
- “단발머리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 7년 전 데이트앱+잠자리 주장男(카라큘라)
- 최경환, 재혼+별거+독박육아 박여원 울려 “엄마가 할 일” 충격 생색(살림남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