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종로싱글 4050 내건내챙' 4기 참여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종로구가 '종로싱글 4050 내건내챙(내 건강은 내가 챙긴다)' 4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질병·외로움에 취약한 40~50대 1인가구를 위해 마련됐다.
4기 프로그램은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7~9시 총 4회차로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종로구 소식지와 블로그에 게시된 포스터 QR코드(네이버폼)로 신청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종로구가 ‘종로싱글 4050 내건내챙(내 건강은 내가 챙긴다)’ 4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질병·외로움에 취약한 40~50대 1인가구를 위해 마련됐다. 건강요리교실과 아로마테라피 감정수업으로 구성됐다. 함께 요리하며 사회적 유대감을 쌓고 식생활 방식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감정수업에서는 아로마테라피를 매개로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다. 요리교실에서는 연말에 어울리는 음식을 만들고 퀴즈도 풀며 소통한다.
4기 프로그램은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7~9시 총 4회차로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종로구 소식지와 블로그에 게시된 포스터 QR코드(네이버폼)로 신청하면 된다. 참여비는 무료다.
김창영 기자 kc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경찰 조사 전 '머리 빼고 온몸 제모'…손톱 채취해 정밀감정
- 갈치조림 먹고 20분 만에 장염? '100만원 안 주면 구청 신고한다네요'
- '매일 '당근' 10개씩 먹었다'…얼굴도 '당근색' 된 20대女, 무슨 일?
- '서울 빼고 모두 바닷속' 김동연 올린 '신 대한민국전도' 뭐길래
- '칼로 찌를래요. 청량리역이에요'…살인예고 허위신고 30대 男 실형
- '여보, 얘들아 이제 외식 끊자'…이런 '눈물의 결심'한 가장들 무려…
- 전지현 이어 유해진도 전액 현금으로 성북동 단독주택 45억에 매입
- '남태현과 필로폰 투약' 서민재, '개명' 논란에…'신분 세탁 불가능'
- 남현희 '배 나오는 게 느껴져…유산된다 해도 슬프지 않을 것'…임신이라 정말 믿었나?
- 회장 앞에서 춤추고 ‘후계자 눈도장’ 받은 20대 女…2년만에 해고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