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서기 나선 방예담, '악뮤의 오날오밤'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방예담이 10년 만에 악뮤와 재회한다.
방예담은 10일 방송되는 KBS2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 방예담은 자작곡을 비롯해 오는 23일 발매되는 첫 미니앨범 '온리 원(ONLY ONE)'의 선공개곡 '미스 유(Miss You)' 무대를 공개하며 자신만의 감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방예담은 악뮤와 2013년 SBS 'K팝스타 시즌2' 출연 동기로 특별한 인연을 맺은 바 있어 이들의 만남에 기대가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방예담이 10년 만에 악뮤와 재회한다.
방예담은 10일 방송되는 KBS2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 방예담은 자작곡을 비롯해 오는 23일 발매되는 첫 미니앨범 '온리 원(ONLY ONE)'의 선공개곡 '미스 유(Miss You)' 무대를 공개하며 자신만의 감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그룹 활동을 떠나 홀로서기를 알린 방예담이 프로듀서로서 첫발을 내딛는 곡으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이와 함께 방예담은 MC 악뮤와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완벽한 합을 선보인다는 후문이다. 특히 방예담은 악뮤와 2013년 SBS 'K팝스타 시즌2' 출연 동기로 특별한 인연을 맺은 바 있어 이들의 만남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방예담은 오는 23일 첫 번째 미니앨범 '온리 원(ONLY ONE)'을 발매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언 "한혜진, 성격이 문제"...저격 이유는 ('미우새')
- 비위생 논란 '어쩌다 사장3' 측 "제작진 불찰, 기본 놓쳤다"
- 14세 트로트 가수 오유진 스토킹 피해 사건의 전말 파헤친다
- 옥주현과 티타임…팬서트 '차 한 잔 할까', 초고속 매진에 회차 추가
- '우당탕탕' 이종원, 안연홍이 떨어뜨린 사망 진단서 보고 깜짝
- '독전2' 차승원, 빌런의 새 지평 연다
- '1박 2일', 유선호 엔딩 멘트 트라우마 극복…김종민 응원까지
- '마약 혐의 의혹' 지드래곤, 온몸 제모 후 경찰 출석
- '싱어게인3' 또 시청률 상승…7% 돌파
- '더 마블스', 5분 출연 박서준의 약한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