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 ‘저주토끼’ 정보라의 환상문학 두번째 시리즈
최수문기자 기자 2023. 11. 10. 17: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저주토끼'로 지난해 영국 부커상 최종후보에 오른 저자가 내놓은 삶과 죽음의 경계를 흔드는 신작 환상 괴담 소설집이다.
책은 '정보라 환상문학 단편선' 시리즈의 두 번째 책이다.
첫 책인 '아무도 모를 것이다'가 신화와 설화, 역사와 환상을 교차하는 작품들을 담았다면 이번 책은 현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욕망과 두려움의 세계를 다룬 저자의 초기작 열 편을 묶었다.
1만 7500원.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죽음은 언제나 당신과 함께(정보라 지음, 퍼플레인 펴냄)
[서울경제]
‘저주토끼’로 지난해 영국 부커상 최종후보에 오른 저자가 내놓은 삶과 죽음의 경계를 흔드는 신작 환상 괴담 소설집이다. 책은 ‘정보라 환상문학 단편선’ 시리즈의 두 번째 책이다. 첫 책인 ‘아무도 모를 것이다’가 신화와 설화, 역사와 환상을 교차하는 작품들을 담았다면 이번 책은 현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욕망과 두려움의 세계를 다룬 저자의 초기작 열 편을 묶었다. 1만 7500원.
최수문기자 기자 chs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지드래곤, 경찰 조사 전 '머리 빼고 온몸 제모'…손톱 채취해 정밀감정
- 갈치조림 먹고 20분 만에 장염? '100만원 안 주면 구청 신고한다네요'
- '매일 '당근' 10개씩 먹었다'…얼굴도 '당근색' 된 20대女, 무슨 일?
- '서울 빼고 모두 바닷속' 김동연 올린 '신 대한민국전도' 뭐길래
- '칼로 찌를래요. 청량리역이에요'…살인예고 허위신고 30대 男 실형
- '여보, 얘들아 이제 외식 끊자'…이런 '눈물의 결심'한 가장들 무려…
- 전지현 이어 유해진도 전액 현금으로 성북동 단독주택 45억에 매입
- '남태현과 필로폰 투약' 서민재, '개명' 논란에…'신분 세탁 불가능'
- 남현희 '배 나오는 게 느껴져…유산된다 해도 슬프지 않을 것'…임신이라 정말 믿었나?
- 회장 앞에서 춤추고 ‘후계자 눈도장’ 받은 20대 女…2년만에 해고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