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호 “동갑 송은이, 상암동 건물에 땅까지 너무 잘돼 배 아파”(비보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성호가 73년생 동갑내기인 개그우먼 송은이를 향해 부러움을 드러냈다.
이날 박성호는 송은이와 개그우먼 김숙을 언급했다.
아울러 박성호는 송은이와 찍었던 사진을 공개하며 "그때 맨 처음에 들어와서 우리가 각 지방을 돌아다니는 프로그램을 했었다"라며 "그래서 그거 볼 때마다 '같이 비슷한 막내 생활을 했는데 누구는 이 상암동에, 땅 몇 평에, 세월이 그렇다' 싶다"라고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맨 박성호가 73년생 동갑내기인 개그우먼 송은이를 향해 부러움을 드러냈다.
지난 8일 채널 ‘VIVO TV-비보티비’에는 ‘개그콘서트와 함께 돌아온 세 명이 모이면? | 개 세 모 | EP.10’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개그맨 박성호, 개그맨 정범균, 개그맨 정찬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성호는 송은이와 개그우먼 김숙을 언급했다. 박성호는 “송은이 선배님은 나랑 솔직히 나이는 같다. 친구는 아니다. 송은이 선배가 10기고 나는 13기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박성호는 송은이와 찍었던 사진을 공개하며 “그때 맨 처음에 들어와서 우리가 각 지방을 돌아다니는 프로그램을 했었다”라며 “그래서 그거 볼 때마다 ‘같이 비슷한 막내 생활을 했는데 누구는 이 상암동에, 땅 몇 평에, 세월이 그렇다’ 싶다”라고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이를 들은 정범균은 “맨날 이렇게 한탄하냐. 누가 보면 없는 줄 안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박성호는 “없다는 게 아니라, 이렇게 잘 된 사람을 보면 배가 아파서 못 참겠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박성호는 “나는 김숙 선배라고 한다. 왜냐하면 김숙은 12기고 나는 13기다”라며 덧붙였다. (사진=‘VIVO TV-비보티비’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추신수♥’ 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 충격적 규모 “비서 사무실+영화관+수영장”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이정재, ♥임세령 허리 감싸는 다정 스킨십…美 행사 동반참석 눈길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SNS에 자녀 그리움 전해 “같이 먹으면 좋을텐데”
- 자리 박차고 뜬 이은미, 눈물 훔친 박진영→매콤한 TMI 전격 공개(골든걸스)
- “단발머리 전청조 엄청 예쁜 여자” 7년 전 데이트앱+잠자리 주장男(카라큘라)
- 최경환, 재혼+별거+독박육아 박여원 울려 “엄마가 할 일” 충격 생색(살림남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