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국내 최대 규모 가구박람회 23~26일 킨텍스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고양특례시는 오는 23~26일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제14회 고양가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고양시의 대표적인 산업행사로 올해 두 번째 개최되는 가구박람회는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을 주제로 일산가구협동조합과 고양시가구협동조합의 공동 주최로 개최된다.
지난 6월에 개최된 제13회 고양가구박람회에서는 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행사장을 찾았고, 역대 최대인 100억 원 매출을 달성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고양특례시는 오는 23~26일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제14회 고양가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고양시의 대표적인 산업행사로 올해 두 번째 개최되는 가구박람회는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을 주제로 일산가구협동조합과 고양시가구협동조합의 공동 주최로 개최된다. 이번에 참여하는 가구업체는 111개로, 국내 가구박람회 중에서는 가장 큰 규모다.
지난 6월에 개최된 제13회 고양가구박람회에서는 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행사장을 찾았고, 역대 최대인 100억 원 매출을 달성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박람회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다양한 가구를 한 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생활용품, 인테리어 소품, 미술작품과 캐릭터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고양시 공예관에서는 공예명장전과 고양시공예사업협동조합의 작품전시도 마련된다. 특히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분수대의 명물인 수제품 특화 플리마켓인 ‘고양호수마켓도 현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박물관에서는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짚풀공예체험, 대나무 솟대만들기, 나무도마(우드버닝도마) 만들기 등 8종의 체험으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자세한 행사 일정은 고양가구박람회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고양=이경환 기자 lk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경찰 조사 전 '머리 빼고 온몸 제모'…손톱 채취해 정밀감정
- 갈치조림 먹고 20분 만에 장염? '100만원 안 주면 구청 신고한다네요'
- '매일 '당근' 10개씩 먹었다'…얼굴도 '당근색' 된 20대女, 무슨 일?
- '서울 빼고 모두 바닷속' 김동연 올린 '신 대한민국전도' 뭐길래
- '칼로 찌를래요. 청량리역이에요'…살인예고 허위신고 30대 男 실형
- '여보, 얘들아 이제 외식 끊자'…이런 '눈물의 결심'한 가장들 무려…
- 전지현 이어 유해진도 전액 현금으로 성북동 단독주택 45억에 매입
- '남태현과 필로폰 투약' 서민재, '개명' 논란에…'신분 세탁 불가능'
- 남현희 '배 나오는 게 느껴져…유산된다 해도 슬프지 않을 것'…임신이라 정말 믿었나?
- 회장 앞에서 춤추고 ‘후계자 눈도장’ 받은 20대 女…2년만에 해고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