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하이퍼카 브랜드 ‘파가니 S.p.A’와 만났다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이탈리아 하이퍼카 브랜드 ‘파가니 S.p.A’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용자는 10일 적용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로 게임 내에서 파가니 대표 하이퍼카 2종을 내년 1월 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전 세계 이용자는 파가니의 고성능 모델인 ‘파가니 이몰라’와 트랙 전용 차량인 ‘파가니 존다 R’을 만나볼 수 있다.
두 차량은 각각 3종의 컬러 스킨으로 제공되어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파가니 이몰라’는 아스팔트 카본·레이싱 실버·크로스 더 갤럭시 등 3종이며, ‘파가니 존다 R’은 다이아몬드 화이트·나이트 오브 뮤직·사파이어 블루 등 3종이다.
더불어 독특한 감성으로 디자인된 히든 차량 1종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파가니 차량 7종을 모두 획득해 차량 컬렉션을 완성하면 업적을 인증하는 특별한 칭호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차량 외에도 파가니 테마의 낙하산을 비롯해 머리 장식, 상의, 바지, 신발까지 드라이버용 의상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마이클 스타스킨 파가니 미국 법인장은 “파가니처럼 퍼포먼스와 혁신에 대한 열정이 살아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전 세계 게임 이용자들과 하이퍼카 애호가들에게 속도와 정교함에 대한 열정을 일깨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