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트롯 산타’ 된다…첫 정규앨범 쇼케이스 日서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지윤이 일본에 본격 진출한다.
10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9월 방송됐던 홍지윤의 첫 정규앨범 'Jiyun is...(지윤 이즈)' 쇼케이스가 오는 12월 25일 일본 방송사 TBS를 통해 편성이 확정됐다.
한편 홍지윤의 정규 1집 쇼케이스는 12월 25일 일본 방송사 TBS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첫 정규앨범 쇼케이스 크리스마스날 전격 방송
가수 홍지윤이 일본에 본격 진출한다.
10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9월 방송됐던 홍지윤의 첫 정규앨범 ‘Jiyun is...(지윤 이즈)’ 쇼케이스가 오는 12월 25일 일본 방송사 TBS를 통해 편성이 확정됐다.
그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준비된 쇼케이스 방송에서 첫 정규앨범 ‘Jiyun is...’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새벽차’ 무대로 현지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홍지윤은 쇼케이스를 축하하는 의미로 케이크를 꾸미는 코너도 마련해 ‘트롯 바비’만의 상큼한 매력을 뽐낸다.
12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방송될 일본 쇼케이스 방송에서 홍지윤은 수록곡 무대를 통해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치는 것은 물론,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트롯 산타’ 못지않은 활약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홍지윤의 정규 1집 쇼케이스는 12월 25일 일본 방송사 TBS를 통해 공개된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수사 무마’ 양현석 면담 강요 인정...2심서 징역 6개월 집행유예 - MK스포츠
- 지드래곤, ‘마약 혐의’소환 조사 후 심경 토로 [MK★이슈] - MK스포츠
- 한예슬 비키니 자태…뽀얀 피부와 섹시한 볼륨감 - MK스포츠
- 김세정, 셀카 속 사랑스럽게 웃는 글래머 섹시녀 - MK스포츠
- ESPN, 이정후 5년 6300만$-류현진 2년 1400만$ 예상 - MK스포츠
- “2차전 피홈런 영상 너무 많이 떠…오히려 전투력 상승했다.” KT 금빛 필승조, 멍 여파 없이 또
- 이강철 감독 ‘운명의 3차전, 잡아야죠’ [MK포토] - MK스포츠
- 취재진들과 대화 나누는 이강철 감독 [MK포토] - MK스포츠
- 이강철 감독 ‘우승확률 85% 잡아야죠’ [MK포토] - MK스포츠
- 장충체육관에서만 먹을 수 있는 ‘김지한 세트’, 김지한도 먹어봤다 “경기장에서 팝콘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