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LUCY 작곡가'…t024, 'Complete me'로 '글로벌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력파 뮤지션 듀오' t024(티공이사)가 글로벌 팝시장 공략에 나선다.
t024는 1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선공개 싱글 'Complete me(컴플리트 미)'를 발매했다.
특히 새벽 2시부터 4시까지 듣기 좋은 음악을 선보이며 그 시간대에 느낄 수 있는 감정 변화와 소중한 순간들을 오롯이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력파 뮤지션 듀오' t024(티공이사)가 글로벌 팝시장 공략에 나선다.
t024는 1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선공개 싱글 'Complete me(컴플리트 미)'를 발매했다. 이들은 내년 상반기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멤버 Sengi(센지)와 Nap!er(나피에르)로 구성된 t024는 얼터너티브 팝, R&B를 주 장르로 음악을 만들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 듀오다. 특히 새벽 2시부터 4시까지 듣기 좋은 음악을 선보이며 그 시간대에 느낄 수 있는 감정 변화와 소중한 순간들을 오롯이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t024의 선공개 디지털 싱글 'Complete me'는 얼터너티브 알앤비(Alt R&B) 장르 기반의 곡으로 가까운 존재와의 이별, 후회 그리고 자기 발견의 과정에서 느껴지는 감정들을 세심하게 표현했고, 결국은 무뎌진다 해도 그 순간만큼은 진해지는 음악적인 향을 담고자 했다.
t024는 NCT DREAM(엔시티 드림), LUCY(루시), Xydo(시도), OnlyOneOf(온리원오브) 등 많은 인기 아티스트들의 앨범 작업에 참여하는 등 화려한 경력을 소유하고 있다. 이들은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배경으로 서정적이고 깊은 울림 있는 메시지를 음악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글로벌 팝시장에 당찬 도전장을 내민 t024는 독보적인 음악적 감성과 함께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탄탄하게 구축해 나가면서 글로벌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어 나가겠다는 각오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요계 데뷔' 콜리, "'Lock it Up' 들려드릴 수 있게 돼 기뻐"
- 퍼즐, 韓-日 걸그룹의 특별한 만남…'Savior' 티저에 '설렘 증폭'
- 이스트샤인, 피닉스·카리스·영광·루민 '4人4色 매력' 빛났다
- 남다른 '팬잘알' 콘텐츠…3Y코퍼레이션, QWER '폭풍 화제'
- '아가씨' 수진, 글로벌 홀린 남다른 '존재감+화제성'
- 르노코리아·폴스타, 2025년 韓서 '폴스타4' 생산한다
- 파월 '매파 발언'에 뉴욕증시 하락…“물가 2%로 낮추려면 갈 길 멀어”
- [반도체 패키징 심포지엄]“메모리 의존 벗어나 후공정 악순환 끊어야...해외 공략 시급”
- 국정원, 美사이버인프라보호청과 사이버안보 협력 강화 '맞손'
- 한화오션, 울산급 호위함 배치-III 5, 6번함 건조 본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