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비일상의틈byU+, ‘트레저’와 신규 MD 팝업 진행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LG유플러스가 오는 19일까지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YG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트레저’의 신규 MD(머천다이즈) 출시 팝업인 ‘베스트 프렌드 포레버’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틈byU+가 K-합과 팬덤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응원하기 위해 글로벌 음반 및 MD 유통사인 케이팝머치와 함께 준비한 것으로, 트레저의 새로운 MD ‘베스트 프렌드 포레버’의 콘셉트에 맞춰 공간을 디자인하고 다양한 체험 요소 및 MD 등을 만날 수 있다.
주로 1층과 지하1층에서 진행되던 기존 팝업과 달리 이번에는 전 층에 걸쳐 대규모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틈byU+ 각 층을 △트레저 MD를 구매할 수 있는 ‘MD존’(지하 1층) △다양한 트레저 관련 제작물이 설치된 ‘콘셉트존’(1층) △‘콜린스’로 선보이는 트레저 인센스 스틱 ‘베스트 프렌드 포레버’ 에디션이 전시된 ‘인센스 존’(2층) △트레저 인생네컷 부스가 설치된 ‘포토존’(3층) △‘배드해빗’의 디저트가 있는 ‘플레이존’(4층)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존’(5층) 등으로 구성했다.
지하 1층에서는 구성이 매일 바뀌는 BFF 특별 스티커를 증정한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MZ세대(1980년 이후 출생세대) 고객, K-팝, 팬덤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지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트레저 팝업에 많은 팬분이 참여해주시길 기대한다”며 “더욱 다양한 영역의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의견을 경청해 LG유플러스에 대한 경험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