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종의 미 노리는 천안, 홈 최종전에서 ‘천적’ 김포전 첫 승 조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안시티FC 가 김포FC 상대로 시즌 첫 승을 노린다.
천안은 12일 오후 4시에 천안종합운동장에서 김포와 '2023 하나원큐 K리그2' 38라운드를 치른다.
다시 한번 김포를 홈으로 불러들인 천안이 김포 상대 첫 승리를 기록하며 천적 관계를 청산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K리그2 2023 R38 천안과 김포의 경기는 쿠팡플레이와 IB스포츠에서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천안시티FC 가 김포FC 상대로 시즌 첫 승을 노린다.
천안은 12일 오후 4시에 천안종합운동장에서 김포와 ‘2023 하나원큐 K리그2’ 38라운드를 치른다.
최근 최하위 탈출에 성공한 천안은 지난 다섯 번의 홈 경기에서 2승 2무 1패를 기록했다. 이 기세를 이어 마지막 홈 경기에서 승리해 리그 12위 자리를 굳히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김포는 천안에 ‘천적’ 같은 존재다. 2020년 통합 3부리그(K3리그) 출범 이후부터 상대 전적 2무 3패로 한 번도 이기지 못한 데 이어 올해도 두 번의 맞대결에서 모두 패배하며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천안 승리의 핵심 선수는 파울리뇨다. 지난 성남과의 홈 경기에서도 2골 1어시스트를 기록한 파울리뇨는, 이적 후 8골 4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 수준급의 드리블 실력과 빈 공간을 파고드는 빠른 움직임으로 파울리뇨가 리그 최소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김포 수비 상대로 득점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천안은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충무병원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하프타임에 ‘충무병원 OX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5명과, 온라인 KICK 앱에서 천안 선수들 응원 이벤트에 참여한 2명에게 50만 원 상당의 충무병원 건강검진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는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시 한번 김포를 홈으로 불러들인 천안이 김포 상대 첫 승리를 기록하며 천적 관계를 청산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K리그2 2023 R38 천안과 김포의 경기는 쿠팡플레이와 IB스포츠에서 생중계된다.
사진=천안시티FC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0km대 속구로 1이닝 2K 퍼펙트...21년 만의 LG 한국시리즈 승리투수 된 특급 왼손 불펜
- 음바페 없어도 돼! 뉴 갈락티코 핵심으로 ‘1,543억 김민재 동료’ 낙점
- 7골 폭발! “로마 시절 살라가 떠올라”…손흥민 새 파트너로 급부상
- '이제 막 복귀했는데 무슨 소리야?' SON 동료 벤탄쿠르, 튀르키예 임대 이적 가능성 제기
- 황희찬 새 파트너 찾았다! 맨유가 300억에 영입한 신성…’경험 쌓을 좋은 기회’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