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백,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공식 입점

최병태 기자 2023. 11. 10. 16: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페이퍼백(PAPER BAG)’이 10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공식 입점 소식을 밝혔다. 

페이퍼백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까다롭게 엄선한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건강관리 식품을 선보이며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앞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서 총 3회에 걸쳐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센텀시티점에서는 개점 첫날 아침부터 오픈런과 긴 대기줄이 이어지는 진풍경을 자아냈다.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강남점 상시 입점 역시 적극적으로 타진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페이퍼백은 이번 상시 입점과 함께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강남점 지하 1층 푸드마켓에 위치한 페이퍼백 매장을 방문하면 구매 고객 증정 혜택과 마이너스 쉐이크 시음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서는 마이너스 쉐이크 4종을 비롯해 약손매실효소 프리미엄, 마이너스티 프리미엄과 마이너스핏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입점을 기념하며 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한 본점 라이브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페이퍼백은 올해 새롭게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마이너스핏’과 ‘보라지유 케어츄’로 뜨거운 성원과 호응을 끌어내며 브랜드 성장세에 가속을 붙이고 있다. 신제품과 더불어 외부 아티스트와의 협업도 준비하며 브랜드 차원의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페이퍼백 관계자는 “팝업스토어 성료에 이어 페이퍼백 매장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와 기대가 다시 한번 증명된 것 같다”고 밝히며, “더욱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과 만나기 위한 전략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