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미·옹성우 각성→약쟁이들 부숴버릴까 (강남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유미, 옹성우, 변우석이 정면으로 맞붙는다.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 연출 김정식 이경식) 제작진은 10일 반격에 나선 강남순(이유미 분)과 강희식(옹성우 분) 모습을 공개했다.
신종 합성 마약이 모녀 히어로의 주변까지 파고든 가운데 정성껏 박살 내주겠다고 다짐한 강남순, 분노가 극에 달한 황금주(김정은 분)와 강희식이 거침없이 세력을 확장해 가는 류시오(변우석 분)에게 어떻게 맞설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유미, 옹성우, 변우석이 정면으로 맞붙는다.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 연출 김정식 이경식) 제작진은 10일 반격에 나선 강남순(이유미 분)과 강희식(옹성우 분)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강남순과 강희식은 신종 합성 마약 ‘CTA 4885’ 입수에 성공, 해독제의 존재도 알아냈다. 그러나 뜻밖의 위기가 찾아왔다. 강남인(한상조 분)이 복용한 다이어트약이 신종 합성 마약이라고 밝혀진 것. 신종 합성 마약이 모녀 히어로의 주변까지 파고든 가운데 정성껏 박살 내주겠다고 다짐한 강남순, 분노가 극에 달한 황금주(김정은 분)와 강희식이 거침없이 세력을 확장해 가는 류시오(변우석 분)에게 어떻게 맞설지 이목이 집중된다.
장례식장에서 포착된 강한 마약 수사대 모습은 위기감을 더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팀장 하동석(정승길 분)의 죽음에 “가만두지 않겠다”라는 강희식이 분노가 긴장감을 높였다. 장례식장에서 할 말을 잃고 고개 숙인 강희식 모습은 안타까움을 더한다. 이어 자리를 박차고 일어선 강희식 얼굴에는 분노 어린 결의가 스친다. 독기를 풀충전한 강희식은 하동석이 남긴 결정적 단서로 신종 합성 마약 소탕을 위해 거침없이 직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강남인의 마약중독, 하동석의 죽음은 강남순과 강희식을 각성케 하는 터닝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신종 합성 마약을 일망타진하기 위한 이들의 거침없는 반격이 화끈하게 펼쳐진다”고 전했다.
‘힘쎈여자 강남순’ 11회는 11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우기, 초밀착 누드톤 드레스 입고…‘아찔’ [DA★]
- 나르샤, 몽환적인 실루엣…신곡은 발라드 ‘BLUSH’
- ‘나솔’ 16기 상철♥‘돌싱3’ 변혜진 열애-결별 “영철과 잡음” ft.영숙 [종합]
- 이시언, 자작극 인정…절친 한혜진 폭로까지 ‘절레절레’ (미우새)
- ‘어쩌다 사장3’ 측 “위생 논란, 제작진 불찰” 사과 [공식입장]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