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시스템즈, 글로벌상용SW명품대전에서 디지털솔루션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행사는 전 산업 분야의 흐름을 이끄는 명품 SW를 소개하고 최신 정보통신 기술 동향을 공유하는 자리로 올해는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핵심 SW'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대전에서 디지털 전환의 필수 솔루션인 웹스퀘어5의 주요 기능과 적용 사례를 소개해다.
회사 관계자는 "웹스퀘어5는 일반 기업 또는 공공 기관이 안정성과 대규모 구축 사례, 선도 사례 등을 통해 시장에서 디지털 전환의 필수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10일 한국상용소프트웨어협회에서 개최한 제9회 글로벌 상용SW 명품 대전에 참여했다
행사는 전 산업 분야의 흐름을 이끄는 명품 SW를 소개하고 최신 정보통신 기술 동향을 공유하는 자리로 올해는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핵심 SW'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대전에서 디지털 전환의 필수 솔루션인 웹스퀘어5의 주요 기능과 적용 사례를 소개해다. 특히 16년 넘게 안정화된 기술과 대규모 구축 사례로 오랜 기간 인정받은 솔루션임을 강조했다.
웹스퀘어5는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호환성 레벨2 △GS인증 1등급 △SA 인증 등을 통해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 시 필요 RFP 표준 요건들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Web Accessibility) 인증부터 신기술(AICBM) 적용, 오픈소스 활용, MSA 대응, 신속한 개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대법원의 차세대 전자 소송 시스템과 미래 등기 시스템 등 공공 정보화 선도 사례와 더불어 공공기관의 웹 표준 UI·UX 구축은 물론 다양한 산업군의 웹 표준 구축과 전환 사업 사례를 소개했다.
회사 관계자는 “웹스퀘어5는 일반 기업 또는 공공 기관이 안정성과 대규모 구축 사례, 선도 사례 등을 통해 시장에서 디지털 전환의 필수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노코리아·폴스타, 2025년 韓서 '폴스타4' 생산한다
- 파월 '매파 발언'에 뉴욕증시 하락…“물가 2%로 낮추려면 갈 길 멀어”
- [반도체 패키징 심포지엄]“메모리 의존 벗어나 후공정 악순환 끊어야...해외 공략 시급”
- 국정원, 美사이버인프라보호청과 사이버안보 협력 강화 '맞손'
- 한화오션, 울산급 호위함 배치-III 5, 6번함 건조 본계약
- 디플정위원회-경상북도, DPG 협력 체계 구축
- [알림]전자신문 e프런티어 조찬강연회
- “갠지스강에 눈 내린 줄 알았더니”… 알고 보니 '독성 거품'
- 지케스, 메타버스 등 신기술 앞세운 제품 2종 출시…IDC 운영시장 '공략'
-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사전 체험판 16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