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C 신작 '영웅모집', 스팀 플레이테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플리트(대표 우동완)이 개발 중인 PC 게임 '영웅모집(Heroes Wanted)'이 스팀 플레이테스트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영웅모집은 정식 출시 전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플레이테스트를 진행한다.
영웅모집은 플레이테스트 종료 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오는 16일 글로벌 정식 출시할 예정으로, 게임과 테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플리트(대표 우동완)이 개발 중인 PC 게임 ‘영웅모집(Heroes Wanted)’이 스팀 플레이테스트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영웅모집은 덱 빌딩 로그라이크 장르의 PC 게임으로, 평범한 마을 소년이었던 ‘루카’가 자신에게 주어진 영혼석을 마왕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고, 함께 대항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적들을 마주하게 되며, 다양한 영웅과 카드를 수집하고 이를 활용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카드 배치에 따라 전투의 승패가 결정되기에 전략적으로 덱을 구성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영웅모집은 정식 출시 전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플레이테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사전에 경험해보고 싶은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영웅모집 공식 스팀 페이지에 접속 후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3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영웅모집은 플레이테스트 종료 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오는 16일 글로벌 정식 출시할 예정으로, 게임과 테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스팀-닌텐도스위치에 '산나비' 글로벌 출시
- 네오위즈, 3분기 영업이익 202억원...전년比 286%↑
- 네오위즈 'P의 거짓', 11월 업데이트와 로드맵 계획 공개
- 네오위즈, 2D 액션 게임 '산나비' 트레일러 공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